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SR에서 CSV를 중심으로
안소영
한진수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안소영
한진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안소영
발표논문(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한진수
4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안소영
'안소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81
3
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3
0.3%
계
1,181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안소영'
의 발표논문(6)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SR에서 CSV를 중심으로
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6]
호텔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진정성의 조절효과
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7]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회적 책임활동(CSR) 중 자선적 책임인식의 조절효과
안소영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4]
TV 인포테인먼트 여행 프로그램의 시청동기가 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교통약자를 위한 항공기 객실 안전수칙 안내지의 서비스요구도에 관한 연구
안소영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항공기 이용 승객을 위한 안전수칙 안내지의 현황분석과 개선방안
안소영
한국호텔관광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