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관계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
박상현
이호택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상현
이호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상현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호택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경태
1건
김민정(Minjeong Kim)
2건
김상현
1건
김수아(Sooah Kim)
2건
김유경
1건
김해룡
1건
서상우
1건
신민철(Shin, Min-Cheol)
1건
심하진
1건
양종모 ( Yang Jongmo )
1건
오희순
1건
윤성옥(Sung Oak Yun)
2건
윤성원
1건
이승선
1건
이승현
1건
이준일 ( Zoon Il Yi )
1건
조승우
1건
최설매
1건
최은미
1건
추미애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상현
'박상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02
21
35.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Community Commitment
1
1
100.0%
구성원지원
1
1
100.0%
커뮤니티 가치
1
1
100.0%
커뮤니티 종류
1
1
100.0%
활동에 대한 보상
1
1
100.0%
Performanced-based approach
2
1
50.0%
Utility facility
2
1
50.0%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
2
1
50.0%
relational factors
3
1
33.3%
커뮤니티몰입
3
1
33.3%
브랜드커뮤니티 몰입
6
1
16.7%
Brand Community
12
1
8.3%
seismiccapacity
14
1
7.1%
브랜드커뮤니티
14
1
7.1%
관계적 특성
18
1
5.6%
Structural
20
1
5.0%
Brand Attachment
80
1
1.3%
브랜드 애착
154
2
1.3%
자아일치성
81
1
1.2%
표현의 자유
486
1
0.2%
계
902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상현'
의 발표논문(2)
박사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관계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 of Brand Community Characteristics and Relational Characteristics on Community Commitment and Brand Attachment
박상현
계명대학교 대학원
[2016]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관계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
박상현
이호택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