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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동굴탐험: 어린이를 위한 스크린 클라이밍 게임
김정수
정다니엘
성보경
전석
고일주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정수
정다니엘
성보경
전석
고일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성보경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8)
고일주
2건
Bang, Green
1건
Ko, Il-Ju
1건
Sung, Bokyung
1건
김정수
1건
방그린
1건
전석
1건
정다니엘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ang, Moon Seong
1건
강문성
1건
김민령
1건
김윤경
1건
김지인(Jee-In Kim)
1건
김지혜(Kim Ji hye)
1건
김희진(Kim, Hee Jin)
1건
방신
1건
백복영
1건
손정욱
1건
신승균(Shin, Seung-Gyoon)
1건
심군
1건
유현배(Hyun-Bea You)
1건
윤득형
1건
이태은
1건
정의준
1건
진선희 ( Jin Sunhee )
1건
차재광
1건
최정회(Jeonghoi Choi)
1건
한진수 ( Jinsoo Hah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성보경
'성보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26
20
2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실내경기의 기술
356
1
0.3%
주제어
Noncovalent sidewall function ...
1
1
100.0%
Trifunction
1
1
100.0%
silver nanoshell
1
1
100.0%
Experience game
2
1
50.0%
Screen sport
2
1
50.0%
Screen climbing
3
1
33.3%
wet-laid
3
1
33.3%
전도성 섬유
4
1
25.0%
스크린 클라이밍
5
1
20.0%
스크린 스포츠
12
1
8.3%
체감형게임
21
1
4.8%
ni
39
1
2.6%
키넥트
53
1
1.9%
sers
58
1
1.7%
기능성게임
110
1
0.9%
kinect
146
1
0.7%
serious game
161
1
0.6%
어린이
224
1
0.4%
Children
724
1
0.1%
계
1,926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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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성보경'
의 발표논문(2)
고대동굴탐험: 어린이를 위한 스크린 클라이밍 게임
고일주
정다니엘
전석
성보경
김정수
한국게임학회
[2016]
스포테인먼트를 위한 스마트 바이크 스튜디오 설계
Bang, Green
성보경
방그린
고일주
Sung, Bokyung
Ko, Il-Ju
한국게임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