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왕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982 |
2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실내경기의 기술
|
356
|
1
|
|
주제어 |
Watchface
|
2
|
1
|
|
워치페이스
|
6
|
1
|
|
transistor
|
12
|
1
|
|
햅틱
|
14
|
1
|
|
Smartwatch
|
36
|
1
|
|
스마트워치
|
83
|
2
|
|
웨어러블
|
82
|
2
|
|
reduced graphene oxide
|
62
|
1
|
|
야구
|
62
|
1
|
|
Wearable
|
87
|
1
|
|
게임
|
307
|
3
|
|
디지털 콘텐츠
|
162
|
1
|
|
사용성
|
189
|
1
|
|
game
|
267
|
1
|
|
가상현실
|
1,255
|
1
|
|
계 |
|
2,982 |
2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