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윤리와 사상"의 불교사상 분석 - 2009 개정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장승희 ( Seung-hee J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175 |
2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pplication用
|
1
|
1
|
|
external appearance相
|
1
|
1
|
|
highschool
|
2
|
1
|
|
the essencials體
|
2
|
1
|
|
ethicsandthought
|
3
|
1
|
|
하이테크놀로지
|
3
|
1
|
|
three Great三大
|
4
|
1
|
|
체상용(體相用)
|
4
|
1
|
|
삼대(三大)
|
7
|
1
|
|
buddhism
|
13
|
1
|
|
윤리와 사상
|
24
|
1
|
|
보완대체 의사소통 (aac)
|
26
|
1
|
|
Positive
|
29
|
1
|
|
불교사상
|
29
|
1
|
|
2009 revised curriculum
|
48
|
1
|
|
textbook
|
76
|
1
|
|
Philosophy
|
89
|
1
|
|
2009 개정 교육 과정
|
146
|
1
|
|
고등학교
|
196
|
1
|
|
ontology
|
358
|
1
|
|
중재
|
374
|
1
|
|
교과서
|
654
|
1
|
|
발달장애
|
401
|
1
|
|
의사소통능력
|
685
|
1
|
|
계 |
|
3,175 |
2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장승희 ( Seung-hee Jang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