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모바일 앱 사용자의 지각된 위험과 가격민감성의 조절효과-
'최예지 ( Ye-ji Choi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480 |
1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의복
|
165
|
1
|
|
주제어 |
Womans Films
|
4
|
1
|
|
Mobile social commerce
|
9
|
1
|
|
모바일 소셜커머스
|
12
|
1
|
|
가격 민감성
|
14
|
1
|
|
Price sensitivity
|
18
|
1
|
|
Xenophobia
|
37
|
1
|
|
Popular Culture
|
71
|
1
|
|
Perceived risk
|
104
|
1
|
|
refugees
|
142
|
1
|
|
Moderating effect
|
168
|
1
|
|
Purchase intention
|
283
|
1
|
|
지각된 위험
|
328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조절 효과
|
1,597
|
1
|
|
계 |
|
4,480 |
1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최예지 ( Ye-ji Choi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