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매체가치 비교 연구 : 매체 광고 영향력 지수(MAIX: Media Advertising Impact Index) 개발을 중심으로
이희준
조창환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희준
조창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준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조창환
2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두봉 ( Kang Doobong )
2건
강민정
1건
고재창
1건
김규태
1건
김영환 ( Kim Younghwan )
2건
김형민
1건
나은경(Eun-Kyung Na)
2건
노석구
1건
양대정
1건
윤갑정
1건
이동규
2건
이미경 ( Lee Mi-kyung )
1건
이승민 ( Lee Seungmin )
2건
이재윤(Jae-Yun Lee)
1건
이진명
1건
장아름
1건
채희인
3건
최영출
1건
현영섭
1건
홍주현(Ju-Hyun Hong)
9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희준
'이희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61
19
19.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edia advertising impact inde ...
1
1
100.0%
the extent of damage
2
1
50.0%
광고 수용자 인식
2
1
50.0%
매체 광고 영향력 지수
2
1
50.0%
media characteristics
3
1
33.3%
매체 가치
3
1
33.3%
매체 속성
9
2
22.2%
media planning
6
1
16.7%
피해범위
6
1
16.7%
media mix
10
1
10.0%
광고 매체
15
1
6.7%
미디어 믹스
15
1
6.7%
통제가능성
16
1
6.3%
매체 전략
20
1
5.0%
network analysis
410
1
0.2%
s-ns
802
1
0.1%
군집분석
834
1
0.1%
네트워크분석
905
1
0.1%
계
3,061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희준'
의 발표논문(2)
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매체가치 비교 연구 : 매체 광고 영향력 지수(MAIX: Media Advertising Impact Index) 개발을 중심으로
이희준
조창환
한국광고학회
[2016]
소비자의 광고매체 수용에 대한 탐색연구 : 호의적 반응유발 요인을 중심으로
이희준
조창환
한국광고PR실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