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재방문의도 간 관계에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권기완(Ki-Wan Kw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884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akery cafes
|
1
|
1
|
|
베이커리카페
|
32
|
1
|
|
servicescape
|
270
|
1
|
|
서비스스케이프
|
242
|
1
|
|
mediating effect
|
614
|
1
|
|
revisit intention
|
407
|
1
|
|
재방문 의도
|
578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매개효과
|
2,588
|
1
|
|
계 |
|
6,884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권기완(Ki-Wan Kwo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