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중음악 흥행결정요인이 국내대중음악 흥행성과에 미치는 영향 : 기획사와 유통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양석
이상혁
Kim, Yang Sug
Lee, Sang Houck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양석
이상혁
Kim, Yang Sug
Lee, Sang Houck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양석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Kim, Yang Sug
1건
Lee, Sang Houck
1건
이상혁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성연
1건
김원경
1건
김유경
1건
김재엽
1건
류병곤
1건
박혜진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2건
윤명숙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기학 ( Ki Hak Lee )
1건
이숙향(Lee Suk Hyang)
1건
이연실
1건
이지은
1건
정선호(Sunho Jung)
1건
정한호
1건
조아미
1건
탁정화
1건
한현지
1건
홍세희
1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양석
'김양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43
8
22.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ffectofcontrol
2
1
50.0%
factorsoftheboxofficerecord
2
1
50.0%
sns의 영향
2
1
50.0%
koreanpopularmusic
6
1
16.7%
흥행결정요인
7
1
14.3%
대중음악
155
1
0.6%
sns
372
1
0.3%
조절 효과
1,597
1
0.1%
계
2,143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양석'
의 발표논문(1)
대중음악 흥행결정요인이 국내대중음악 흥행성과에 미치는 영향 : 기획사와 유통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Kim, Yang Sug
이상혁
김양석
Lee, Sang Houck
한국벤처창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