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거래 서비스 특성이 충동구매와 후회에 미치 는 영향: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전종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735 |
2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1
|
|
주제어 |
perceiveddeception
|
1
|
1
|
|
priortrust
|
1
|
1
|
|
사전신뢰
|
1
|
1
|
|
사후노력
|
1
|
1
|
|
판매자윤리
|
1
|
1
|
|
recovery effort
|
3
|
1
|
|
소비자기만
|
3
|
1
|
|
정보투명성
|
7
|
1
|
|
internetmarketing
|
8
|
1
|
|
informationtransparency
|
15
|
1
|
|
repurchase
|
17
|
1
|
|
인터넷 쇼핑
|
38
|
1
|
|
deception
|
40
|
1
|
|
service failure
|
61
|
1
|
|
consumer protection
|
144
|
1
|
|
e-commerce
|
135
|
1
|
|
소비자 보호
|
253
|
1
|
|
전자상거래
|
323
|
1
|
|
trust
|
1,639
|
1
|
|
계 |
|
15,735 |
2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