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직무자원 및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 서비스 접점직원을 대상으로 -
정창윤 ( Chang Yoon Jeong )
김인신 ( In Sin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창윤 ( Chang Yoon Jeong )
김인신 ( In Sin Kim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창윤 ( Chang Yoon Jeong )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인신 ( In Sin Kim )
1건
김인신 ( In Sin Kim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재욱(Ko, Jea-Ug)
2건
김낙흥 ( Nak Heung Kim )
1건
김명소(Myoung So Kim)
1건
김민정
3건
김신향
1건
김영신
1건
김정희
1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김진모(Jin-Mo Kim)
1건
도승이
1건
방요순
1건
오인수
2건
이경님 ( Kyung Nim Lee )
2건
이규미(Kyu Mee Lee)
1건
이정환
1건
이해영
1건
장선주
1건
정미라
1건
조행난
1건
진미경 ( Mi Kyoung Ji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창윤 ( Chang Yoon Jeong )
'정창윤 ( Chang Yoon Je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185
22
4.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1
0.1%
주제어
서비스 접점 직원
5
1
20.0%
service sabotage
12
2
16.7%
dysfunctionalcustomerbehavior
15
2
13.3%
서비스 사보타주
25
2
8.0%
restaurant industry
21
1
4.8%
jobresources
32
1
3.1%
고객불량행동
81
2
2.5%
외식업
52
1
1.9%
service encounter
61
1
1.6%
외식산업
69
1
1.4%
직무자원
69
1
1.4%
업무성과
154
1
0.6%
job performance
583
2
0.3%
burnout
540
1
0.2%
직무소진
554
1
0.2%
직무성과
731
1
0.1%
계
4,185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창윤 ( Chang Yoon Jeong )'
의 발표논문(2)
연구논문(硏究論文) :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접점 직원의 직무소진 및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외식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김인신 ( In Sin Kim )
정창윤 ( Chang Yoon Jeong )
동국대학교 일본학연구소
[2015]
직무자원 및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 서비스 접점직원을 대상으로 -
김인신 ( In Sin Kim )
정창윤 ( Chang Yoon Jeong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