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연계 상품 구매와의 시간적 거리와 메시지 소구방식이 브랜드 CSR활동 평가에 미치는 효과
'김재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220 |
3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Nonround price
|
1
|
1
|
|
구체적 가격
|
1
|
1
|
|
라운드 가격
|
1
|
1
|
|
Information process
|
2
|
1
|
|
Round price
|
2
|
1
|
|
news selectivity
|
2
|
1
|
|
partisan selectivity
|
2
|
1
|
|
tensile price claims
|
2
|
1
|
|
timing of discount
|
2
|
1
|
|
수직적 다양성
|
2
|
1
|
|
팽창가격 할인광고
|
2
|
1
|
|
할인시점
|
2
|
1
|
|
certainty effect
|
3
|
1
|
|
확실성 효과
|
3
|
1
|
|
장르 다양성
|
6
|
1
|
|
할인기간
|
6
|
1
|
|
단수가격
|
8
|
1
|
|
가격지각
|
10
|
1
|
|
시간 거리
|
10
|
1
|
|
political knowledge
|
13
|
1
|
|
political polarization
|
21
|
1
|
|
정치 지식
|
24
|
1
|
|
Regulatory focus
|
47
|
1
|
|
예방초점
|
47
|
1
|
|
종합편성채널
|
54
|
1
|
|
정보처리
|
71
|
1
|
|
향상초점
|
69
|
1
|
|
Price
|
92
|
1
|
|
political participation
|
91
|
1
|
|
가격
|
92
|
1
|
|
조절초점
|
273
|
3
|
|
해석수준
|
99
|
1
|
|
regulatory focus
|
160
|
1
|
|
계 |
|
1,220 |
3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