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s Online Game Market Competition
'Sang-Yong Tom Lee(이상용)'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9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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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hinasonlinegamemarket
|
1
|
1
|
|
koreangamecontents
|
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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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
1
|
1
|
|
한국 게임 콘텐츠
|
1
|
1
|
|
gameplatform
|
6
|
1
|
|
게임플랫폼
|
16
|
1
|
|
two-sided market
|
19
|
1
|
|
양면시장
|
74
|
1
|
|
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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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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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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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g-Yong Tom Lee(이상용)'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