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관점에서 부분유료화 게임 비즈니스 모델 분석 및 사례 연구
'정재기(Jaeki J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013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학
|
2,758
|
1
|
|
주제어 |
micro-transaction
|
1
|
1
|
|
virtualgoods
|
1
|
1
|
|
사업모형
|
1
|
1
|
|
free-to-play
|
2
|
1
|
|
소액 결제
|
2
|
1
|
|
가상재화
|
3
|
1
|
|
부분유료화
|
5
|
1
|
|
가격차별화
|
13
|
1
|
|
price discrimination
|
20
|
1
|
|
business model
|
207
|
1
|
|
계 |
|
3,013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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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기(Jaeki Jung)'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