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수원화성 체험(4Es)이 관광객-관광지브랜드 관계(BRQ)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민지 ( Tae Hee Lee )
이태희 ( Min Ji Ki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민지 ( Tae Hee Lee )
이태희 ( Min Ji Kim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태희 ( Min Ji Kim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민지 ( Tae Hee Lee )
1건
유사연구자 (9)
※활용도순 상위 20명
Hyoung Gil Kim(김형길)
1건
Jae Gyun Kim(김재균)
1건
Jung Hee Kim(김정희)
1건
강명수
1건
권승경
1건
김민지 ( Tae Hee Lee )
1건
이희정
1건
장대련
1건
장동련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태희 ( Min Ji Kim )
'이태희 ( Min Ji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27
5
64.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1
0.1%
주제어
brq
1
1
100.0%
economictheoryofexperience(4e ...
1
1
100.0%
관광객체험.관광지브랜드관계
1
1
100.0%
brand relationship quality
4
1
25.0%
계
1,327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태희 ( Min Ji Kim )'
의 발표논문(1)
수원화성 체험(4Es)이 관광객-관광지브랜드 관계(BRQ)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민지 ( Tae Hee Lee )
이태희 ( Min Ji Kim )
한국사진지리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