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테로토피아의 질서: 발터 벤야민과 아카이브 경향의 현대미술
'강수미 ( Su Mi K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508 |
6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iennial Culture
|
1
|
1
|
|
regisdebray
|
1
|
1
|
|
zygm
|
1
|
1
|
|
비엔날레 문화
|
1
|
1
|
|
아리에스
|
1
|
1
|
|
엔드게임
|
1
|
1
|
|
오마르파스트
|
1
|
1
|
|
유동하는 현대
|
1
|
1
|
|
filter bubble
|
2
|
1
|
|
post-online
|
2
|
1
|
|
imagesofdeath
|
2
|
1
|
|
omerfast
|
2
|
1
|
|
romantic aesthetics
|
2
|
1
|
|
데미언허스트
|
2
|
1
|
|
드브레
|
2
|
1
|
|
새로운종교
|
2
|
1
|
|
유동적 근대
|
2
|
1
|
|
Romanesque
|
3
|
1
|
|
pauline
|
3
|
1
|
|
부리요
|
3
|
1
|
|
포스트온라인
|
4
|
1
|
|
christianboltanski
|
4
|
1
|
|
philippearies
|
4
|
1
|
|
바우만
|
8
|
2
|
|
순
|
4
|
1
|
|
인물 소재
|
4
|
1
|
|
죽음의이미지
|
4
|
1
|
|
고시조대전
|
5
|
1
|
|
바르부르크
|
5
|
1
|
|
크리스티앙볼탕스키
|
5
|
1
|
|
damienhirst
|
6
|
1
|
|
endgame
|
6
|
1
|
|
warburg
|
7
|
1
|
|
메멘토모리
|
9
|
1
|
|
Liquid Modernity
|
11
|
1
|
|
Zygmunt Bauman
|
11
|
1
|
|
liquidmodernity
|
13
|
1
|
|
필터 버블
|
18
|
1
|
|
contemporary art
|
66
|
3
|
|
현대미술
|
112
|
4
|
|
post-truth
|
30
|
1
|
|
요
|
39
|
1
|
|
탈진실
|
42
|
1
|
|
이백
|
45
|
1
|
|
벤야민
|
115
|
2
|
|
contemporary art
|
66
|
1
|
|
on-line
|
68
|
1
|
|
랑시에르
|
71
|
1
|
|
archive
|
84
|
1
|
|
benjamin
|
90
|
1
|
|
heterotopia
|
124
|
1
|
|
performativity
|
143
|
1
|
|
온라인
|
148
|
1
|
|
푸코
|
181
|
1
|
|
walter benjamin
|
202
|
1
|
|
아카이브
|
186
|
1
|
|
수행성
|
247
|
1
|
|
헤테로토피아
|
250
|
1
|
|
death
|
517
|
1
|
|
social media
|
627
|
1
|
|
소셜 미디어
|
947
|
1
|
|
죽음
|
945
|
1
|
|
계 |
|
5,508 |
6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강수미 ( Su Mi Kang )'의 발표논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