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감성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심리적 요인분석 :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를 중심으로
'ZHOU LI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01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커피 브랜드
|
9
|
1
|
|
심리적
|
15
|
1
|
|
감성 마케팅
|
27
|
1
|
|
요인
|
69
|
1
|
|
브랜드아이덴티티
|
137
|
1
|
|
인지도
|
171
|
1
|
|
충성도
|
661
|
1
|
|
신뢰도
|
812
|
1
|
|
계 |
|
1,901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