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디지털 인플루언서의 광고 콘텐츠 신뢰성 요인에 대한 연구 : 유튜버 브랜디드 콘텐츠를 중심으로 = A Study on Reliability Factors of Commercial Content by Digital Influencer : Focused on Branded Content by YouTube Creator
손동진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손동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손동진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혜경
2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시내
1건
김유경
1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김태영
1건
노규성
1건
노영희(Younghee Noh)
1건
송유진
1건
심홍진(Shim, Hongjin)
1건
염영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유나
1건
이정민
1건
이준웅(June Woong Rhee)
1건
이지연
2건
이현숙
1건
정한호
2건
한건희
1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손동진
'손동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98
10
31.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인플루언서", "유튜브 크리에 ...
1
1
100.0%
SNS platform
1
1
100.0%
정부 pr
26
2
7.7%
digital marketing
15
1
6.7%
influencer marketing
25
1
4.0%
인식차이
83
2
2.4%
소셜 미디어
947
2
0.2%
계
1,09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손동진'
의 발표논문(3)
박사
디지털 인플루언서의 광고 콘텐츠 신뢰성 요인에 대한 연구 : 유튜버 브랜디드 콘텐츠를 중심으로 = A Study on Reliability Factors of Commercial Content by Digital Influencer : Focused on Branded Content by YouTube Creator
손동진
경희대학교 대학원 예술디자인대학
[2018]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연구 : 올레드TV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김혜경
손동진
한국광고PR실학회
[2017]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연구 : 올레드TV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김혜경
손동진
한국광고PR실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