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디지털 인플루언서의 광고 콘텐츠 신뢰성 요인에 대한 연구 : 유튜버 브랜디드 콘텐츠를 중심으로 = A Study on Reliability Factors of Commercial Content by Digital Influencer : Focused on Branded Content by YouTube Creator

손동진 2018년
논문상세정보
' 디지털 인플루언서의 광고 콘텐츠 신뢰성 요인에 대한 연구 : 유튜버 브랜디드 콘텐츠를 중심으로 = A Study on Reliability Factors of Commercial Content by Digital Influencer : Focused on Branded Content by YouTube Creator'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인플루언서", "유튜브 크리에이터", "소셜 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 "디지털 콘텐츠의 신뢰성 요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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