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연구 : 올레드TV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손동진
김혜경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손동진
김혜경
제어번호
103272633
학술지명
광고PR실학연구
권호사항
Vol. 10 No. 2 [ 2017 ]
발행처
한국광고PR실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4-95 ( 3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SNS platform
digital marketing
influencer marketing
소셜 미디어
인식차이
정부 PR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91)
소셜 미디어 946건
인식차이 82건
정부 pr 25건
influencer marketing 24건
digital marketing 14건
인용/피인용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연구 : ...
'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연구 : 올레드TV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SNS platform
digital marketing
influencer marketing
소셜 미디어
인식차이
정부 p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9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SNS platform
1
0
0.0%
digital marketing
15
0
0.0%
influencer marketing
25
0
0.0%
소셜 미디어
947
0
0.0%
인식차이
83
0
0.0%
정부 pr
26
0
0.0%
계
1,09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