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학습자의 지식 구성 분석을 통한 문법 교육 내용의 조직과 표상 연구 = A Study on Didactic Transposition of Grammar Knowledge through Analysis of the Learner’s Knowledge Construction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관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852
1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1
주제어
교육 내용 표상
1
1
문법 교육 내용 구현
1
1
문법 지식 구성
1
1
교육내용 조직
3
1
단어 형성법
7
1
집단 구성
11
1
또래
49
1
상호작용
66
1
문법교육
359
1
유아
654
1
계
4,852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2
닫기
'이관희' 의 발표논문(6)
박사
박사
박사
중학교 수학에 WEB을 이용한 자기주도적 학습이 학생들의 학업성취도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법으로 텍스트 읽기의 가능성 탐색 - 신문 텍스트에 쓰인 ‘-도록 하-’와 ‘-게 하-’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