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1920년대 소설의 미의식 연구
이은선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은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은선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미경
1건
조수연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은선
'이은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59
12
28.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self-disclosure
1
1
100.0%
social penetration theory
1
1
100.0%
브랜드 자기노출
1
1
100.0%
사회침투이론
3
1
33.3%
친밀감
101
1
1.0%
intimacy
124
1
0.8%
social network service
164
1
0.6%
페이스북
277
1
0.4%
facebook
295
1
0.3%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2
1
0.3%
communication
626
1
0.2%
커뮤니케이션
414
1
0.2%
계
2,359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4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은선'
의 발표논문(4)
박사
1920년대 소설의 미의식 연구
이은선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5]
페이스북에서 브랜드 자기노출과 친밀감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차이 연구 : 사회침투이론을 중심으로
이은선
조수연
한국광고학회
[2015]
페이스북 브랜드 팬 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반응 - 브랜드의 자기노출정도와 이용자의 사회적 연결감을 중심으로 -
이은선
한국콘텐츠학회
[201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로서의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용행태 분석
김미경
이은선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