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조직지원인식과 상사의 정치적 기술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상사-부하간 교환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정훈
이정훈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정훈
이정훈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정훈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정훈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정훈
'이정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38
39
5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의사결정
21
1
4.8%
일반 경영
606
2
0.3%
주제어
buying process factor
1
1
100.0%
digital flexibility
1
1
100.0%
market platform attractivenes ...
1
1
100.0%
mobile market platform
1
1
100.0%
pro-active intractivity
1
1
100.0%
real-time responsiveness
1
1
100.0%
ubiquitous multiplexity
1
1
100.0%
visible openness
1
1
100.0%
가시적 개방성
1
1
100.0%
공동창출 체험
1
1
100.0%
디지털 유연성
1
1
100.0%
마켓플랫폼 매력도
1
1
100.0%
모바일 마켓플랫폼 구매과정요 ...
1
1
100.0%
상호작용적 접근성
1
1
100.0%
선행주도적 상호작용성
1
1
100.0%
실시간 반응성
1
1
100.0%
유비쿼터스 다중성
1
1
100.0%
인지된 통합성
1
1
100.0%
인지된 편의성
1
1
100.0%
효익
2
1
50.0%
co-creation experience
3
1
33.3%
interactive accessibility
3
1
33.3%
perceived integratedness
3
1
33.3%
Decision
4
1
25.0%
perceived convenience
4
1
25.0%
대화
4
1
25.0%
access
13
1
7.7%
network centrality
21
1
4.8%
접근
21
1
4.8%
benefit
51
1
2.0%
네트워크 중심성
53
1
1.9%
접속
54
1
1.9%
위험평가
74
1
1.4%
dialogue
115
1
0.9%
risk-assessment
196
1
0.5%
투명성
271
1
0.4%
계
1,538
3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정훈'
의 발표논문(2)
박사
조직지원인식과 상사의 정치적 기술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상사-부하간 교환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정훈
이정훈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2011]
박사
모바일 마켓플랫폼 매력도 영향요인 연구 : 뉴미디어 환경의 구매과정에서 interactive accessibility와 perceived integratedness를 중심으로
이정훈
서울대학교 대학원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