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조직 내부고객 만족경영이 구성원의 직무태도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리더에 대한 신뢰와 조직지원 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중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775 |
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고객만족
|
97
|
1
|
|
직무만족
|
152
|
1
|
|
관리와 보조서비스
|
366
|
1
|
|
주제어 |
내부고객만족
|
25
|
1
|
|
서비스품질
|
88
|
1
|
|
조직지원인식
|
327
|
1
|
|
고객지향성
|
720
|
1
|
|
계 |
|
1,775 |
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