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조직 내부고객 만족경영이 구성원의 직무태도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리더에 대한 신뢰와 조직지원 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중원 2008년
논문상세정보
' 조직 내부고객 만족경영이 구성원의 직무태도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리더에 대한 신뢰와 조직지원 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만족
  • 관리와 보조서비스
  • 직무만족
  • 고객지향성
  • 내부고객만족
  • 서비스품질
  • 조직지원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12 0

0.0%

' 조직 내부고객 만족경영이 구성원의 직무태도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리더에 대한 신뢰와 조직지원 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