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된 계획행동이론(TPB)을 활용한 커피전문점 행동의도 연구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TPB)을 활용한 커피전문점 행동의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attitude
  • behavior intention
  • coffee shop
  • knowledge
  • perceived behavioral control
  • perceived risk
  • prior
  • subjective norm
  • theoryofextendedplannedbehavior
  • 사전지식
  • 주관적 규범
  • 지각된 위험
  • 지각된 행동통제
  • 커피전문점
  • 태도
  • 행동의도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345 9

0.0%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TPB)을 활용한 커피전문점 행동의도 연구' 의 참고문헌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테마파크 방문에 대한 행동의도 연구 -즐거움(playfulness)의 역할 탐색-
    김흥렬 관광연구저널 24 (2) : 5 ~ 23 [2010]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스키리조트 방문객의의사결정과정 연구
    이재석 이충기 호텔관광연구 12 (4) : 1 ~ 19 [2010]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갬블링 열정과 행동의도간 구조관계 분석
    송학준 이충기 관광학연구 34 (3) : 125 ~ 145 [2010]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을 적용한 모험적 여가활동에 대한 행동 분석: 사전지식과 애착도의 역할을 중심으로
    윤설민 호텔경영학연구 20 (6) : 189 ~ 208 [2011]
  • 호텔기업에 있어서 서비스보증과 지각된 위험,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의 구조적 관계 연구
    박진영 장경수 장병주 관광레저연구 17 (3) : 211 ~ 229 [2005]
  • 호텔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 고객 가치, 행동 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진수 현경석 관광학연구 33 (2) : 327 ~ 347 [2009]
  • 호텔 객실 내 친환경 프로그램의 고객 참여의도 예측 : 계획된 행동이론(TPB)의 확장모형 적용과 메시지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인신 서비스경영학회지 13 (2) : 219 ~ 246 [2012]
  • 하이테크 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의도의 영향요인 연구:한국과 중국 비교분석
    유소이 산업경제연구 20 (2) : 839 ~ 859 [2007]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박상희 관광연구 27 (6) : 301 ~ 317 [2013]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대 관광연구 28 (5) : 305 ~ 323 [2013]
  • 커피전문점 경영형태에 따른 이용고객의 충성도 비교연구
    김영규 관광연구 27 (5) : 23 ~ 40 [2012]
  • 제품군에 대한 지식수준과 정보모드가 선호판단상의 비교방향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하영원 서강경영논총 11 (2) : 403 ~ 426 [2000]
  •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따른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브랜드와 가격의 상대적 중요성
    강석준 전성률 허종호 소비자학연구 14 (2) : 2 ~ 44 [2003]
  • 인터넷 게임 행동을 예측하는 모형의 검증: 계획된 행동이론의 대안모형 탐색
    권선중 김교헌 학생생활연구 30 : 43 ~ 56 [2004]
  • 유아의 구강건강 실천행동 의도의 사회인지적예측변인에 대한 탐구: 건강신념모델과 계획된 행동이론의 비교를 중심으로
    손영곤 한국광고홍보학보 12 (1) : 84 ~ 120 [2010]
  • 외식 구매의사결정 후 인지부조화 발생요인 및 인지부조화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민정 호텔경영학연구 21 (1) : 129 ~ 144 [2012]
  • 에스닉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효진 관광연구저널 26 (2) : 225 ~ 241 [2012]
  • 언어적 범주화 단서에 따른 디지털 컨버전스 제품의 지각 차이
    유연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1 (1) : 67 ~ 93 [2010]
  • 소비자의 재활용 태도 및 행동의 이해-제안모형과 경쟁모형의 적용-
    김윤희 한국행정논집 19 (3) : 501 ~ 525 [2007]
  • 소비자의 사전지식이 광고메시지유형과 제품 유형에 대한 소비자의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간형식 김종필 상품학연구 25 (3) : 53 ~ 60 [2007]
  • 사전지식, 광고맥락, 처리목적이 광고정보처리에 미치는 영향
    양윤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5 (3) : 1 ~ 1 [2004]
  • 납세자의 조세행위에 있어서 계획행동이론의 역할
    박주철 세무회계연구 25 : 1 ~ 15 [2009]
  • 관광지 음식점의 메뉴선택요인에 대한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 한옥마을을 중심으로 -
    전효진 관광연구 26 (6) : 327 ~ 345 [2012]
  •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의 동영상 UCC 제작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재신 한국언론학보 52 (5) : 399 ~ 419 [2008]
  •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자연기반 축제의 방문행동 이해: 환경친화적 관광 소비행동의 추가적 역할을 중심으로
    부숙진 송학준 이충기 관광연구저널 25 (4) : 21 ~ 38 [2011]
  • 계획행동이론(TPB)을 활용한 내국인의 해외여행 의도에 관한 영향 관계 연구: 사전지식과 지각된 위험의 추가적인 역할을 중심으로
    윤설민 호텔경영학연구 19 (6) : 289 ~ 307 [2010]
  • 계획적 행동이론에 의한 실버타운 잠재고객의 구매의도 결정요인
    김정자 경남대학교 대학원 [2007]
  • 박사
  • Understanding attitudes and predicting social behavior
    Ajzen, I. Prentice Hall [1997]
  • Travel Anxiety and Intentions to Travel Internationally: Implications of Travel Risk Perception
    Reisinger, Y. Journal of Travel Research 43 (3) : 212 ~ 225 [2005]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Potential travelers from China
    Lam, T. Journal of Hospitality and Tourism Research 28 (4) : 463 ~ 482 [2004]
  • The role of desires and anticipated emotions in goal-directed behaviors : Broadening and deepening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Perugini, M. British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40 (1) : 79 ~ 98 [2001]
  • Social influences and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ur: Evidence for a direct relationship between prototypes and young people’s exercise behaviour
    Rivis, A. Psychology & Health 18 (5) : 567 ~ 583 [2003]
  • Quitting smoking: Applying and extended vers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to predict intention and behavior
    Moan, I. S. Journal of Applied Biobehavioral Research 10 (1) : 39 ~ 68 [2005]
  • Prior knowledge and complacency in new product learning
    Wood, S.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9 (3) : 416 ~ 426 [2002]
  • Perceived travel risks regarding terrorism and disease: The case of Thailand
    Rittichainuwat, B. N. Tourism Management 30 (3) : 410 ~ 418 [2009]
  • Negative word-of-mouth, communication intention: An applicat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Cheng, S. Journal of Hospitality and Tourism Research 30 (1) : 95 ~ 116 [2006]
  • Influences on consumer use of word-of-mouth recommendation sources
    Duhan, D. F.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4) : 283 ~ 296 [1997]
  • Image variations of Turkey by familiarity index: Informational and experiential dimensions
    Baloglu, S. Tourism Management 22 (2) : 127 ~ 133 [2001]
  • Determinants of the intention to participate in firm-hosted online travel communities and effects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Casaló, L. V. Tourism Management 31 (6) : 898 ~ 911 [2010]
  • Decision of union workers to participate in employee involvement: an applicat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ur
    Dawkins, C. E. Employee Relations 27 (5) : 511 ~ 531 [2005]
  •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Jarvenpaa, S. 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 (2) : 59 ~ 88 [1997]
  • Belief, s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Wesley [1975]
  • A conceptual model of channel choice: Measuring online and offline shopping value perceptions
  • A comparison of different approaches to segment information search behaviour of spring break travellers in the USA: Experience, knowledge, involvement and specialisation concept
    Park, S. International Journal of Tourism Research 12 (1) : 49 ~ 64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