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로봇공학 융·복합 체험교육의 교육적 효용성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디자인과 로봇공학 융·복합 체험교육의 교육적 효용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장식 및 의장
  • convergencehand-oneducationalprogramforchildren
  • environmental design
  • kid
  • robotics
  • steam
  • 로봇공학
  • 스팀(융ㆍ복합교육)
  • 융ㆍ복합교육프로그램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 환경디자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7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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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자인과 로봇공학 융·복합 체험교육의 교육적 효용성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융합인재교육(STEAM) 파트너십(Partnership) 프로그램 개발
    [2012]
  • 어린이를 위한 융·복합 디자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연구 - 디자인과 로봇공학의 융·복합 체험교육을 중심으로 -
    한혜련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2 (1) : 222 ~ 230 [2013]
  • 어린이를 위한 디자인 수업
  • 서울디자인재단
  • 미술과 중심의 융합인재교육(STEAM)이 미술과 교육과정에 주는 시사점 탐색, 한국교육과정평과원연구
    김정효. 홍익대학교 [1981]
  • 로봇설계
    이영욱 서울특별시교육청 [2007]
  • 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과정에서의 멘토․멘티․교사의 요구와 지원방안 분석
    양민화 특수교육 10 (2) : 83 ~ 114 [2011]
  • 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사례연구 : 멘토지원에 대한 함의를 중심으로
    성문주 한국청소년연구 24 (2) : 5 ~ 33 [2013]
  • 다음체험학습
  • STEAM 교육 실현을 위한 사범대학 교육과정 개발 연구
    [2012]
  • Introducing teaching STEAM as a practical educational framework for korea
    Yakman, G STEAM 교육 국제 세미나 및 STEAM 교사 연구회 오리엔테이션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