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joint 분석을 이용한 중국 베이징 및 칭다오 소비자의 자동차 선택속성과 속성가치에 대한 실증연구

' Conjoint 분석을 이용한 중국 베이징 및 칭다오 소비자의 자동차 선택속성과 속성가치에 대한 실증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utomobile choice attributes
  • brand personality
  • chineseconsumers
  • conjoint analysis
  • conjoint분석
  • preference
  • 브랜드 개성
  • 선호도
  • 자동차선택속성
  • 중국소비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9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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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joint 분석을 이용한 중국 베이징 및 칭다오 소비자의 자동차 선택속성과 속성가치에 대한 실증연구' 의 참고문헌

  • 현대차, 중국 시장 점유율 3위
    한국일보 2012.12.24 [2012]
  • 한글SPSS 통계조사분석
    원태연 정성원 SPSS아카데미 [2000]
  • 한국적 동반성장의 모델 케이스: (주)화신
    박상철 국제경영리뷰 16 (2) : 59 ~ 89 [2012]
  •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 개성 차원에 대한 비교 연구 -한국 시장에서 저관여-감성 제품을 중심으로-
    강명수 국제경영리뷰 15 (2) : 133 ~ 149 [2011]
  • 한ㆍ미ㆍ일 소비자의 중소형자동차 선택에 관한 실증연구
    이봉수 무역학회지 27 (2) : 289 ~ 307 [2002]
  • 컨조인트분석을 이용한 상표자산의 측정에 관한 연구
    김용준 박유식 경영학연구 25 (2) : 61 ~ 96 [1996]
  •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무역보험상품 선호 속성에 관한 연구
    김동현 무역보험공사 수상논문집 [2013]
  •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식혜음료 속성의 소비자선호에 관한 연구
    강수기 식품유통연구 17 (4) : 206 ~ 222 [2000]
  • 중국소비자들의 한국 자동차 선택에 관한 연구
    윤성환 국제지역연구 10 (1) : 790 ~ 808 [2006]
  • 중국 자동차 산업 '친환경 차'로 중심 이동
    YTN 2012.04.30 [2012]
  •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그 효과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이와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안종석 국제경영연구 23 (3) : 91 ~ 121 [2012]
  • 중국 소비자들의 자동차 구매시 선택속성 연구 - 상하이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
    현인규 유통경영학회지 14 (4) : 187 ~ 204 [2011]
  • 자동차의 제품속성이 만족도, 재구매 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장로 국제경영리뷰 14 (1) : 19 ~ 54 [2010]
  • 이치폭스바겐, 저가차 4개 모델 개발
    이연주 [2013]
  •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김동균 기업경영연구 17 (4) : 215 ~ 231 [2010]
  • 브랜드 글로벌성 vs. 원산지 이미지 - 글로벌 브랜드는 원산지 효과에서 자유로운가?
    한충민 국제경영연구 22 (4) : 1 ~ 23 [2011]
  • 브랜드 개성 구성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중국 자동차 시장에서 현대, 혼다, 토요타의 비교
    하홍열 국제지역연구 14 (3) : 549 ~ 570 [2010]
  • 북경 현대자동차(BMHC) 생산-구매에 관한 사례 연구
    이장로 국제경영리뷰 10 (3) : 49 ~ 74 [2006]
  • 미국․중국시장의 브랜드 이슈 : 11 ~
    양진수 [2011]
  • 대중국수출 감소원인과 전망
    이봉걸 [2012]
  • 글로벌 시장의 브랜드 전략에 대한 실증 연구
    정인식 국제경영리뷰 15 (1) : 99 ~ 123 [2011]
  • 국제마케팅 분야 논문의 비판적 분석과 향후 과제: 「국제경영리뷰」게재논문(창간호-제16권 제4호)을 중심으로
    최석신 국제경영리뷰 17 (4) : 23 ~ 52 [2013]
  • 국가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이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자동차 선택에 미치는 영향
    김진학 사회과학연구 32 (1) : 23 ~ 46 [2006]
  • 美·中·印 소비자들의 한국 자동차 구매태도에 관한 비교연구 : 현대 자동차를 중심으로
    윤성환 국제지역연구 14 (1) : 161 ~ 181 [2010]
  • When Profit Equals Price : Consumer Confusion about Donation Amounts in Cause-related Marketing
    Olsen, G. D. Journal of Public Policy & Marketing 22 (2) : 170 ~ 180 [2003]
  • The Effects of Corporate Brand Attributes on Attitudinal and Behavioral Consumer Loyalty
    Anisimova, T. A.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24 (7) : 395 ~ 405 [2007]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The Free Press [1991]
  • Image Variables in Multi-attribute Product Evaluations
    Erickson, G.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1 : 694 ~ 699 [1984]
  • How Personality Makes a Difference
    Plummer, J. T.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4 (6) : 27 ~ 31 [1985]
  • GM, 자주브랜드를 통한 중국 승용차시장 공세 강화
    이현지 [2012]
  •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Aaker, J.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3) : 347 ~ 356 [1997]
  • Country-of-origin Effects for Uninational and Binational Products
    Han, C. M.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16 (Summer) : 235 ~ 256 [1988]
  • Commercial Use of Conjoint Analysis : A Survey
    Cattin, P.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6 (3) : 44 ~ 53 [1982]
  • Brand Personality: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Underlying Psychological Mechanisms
    Aaker, J. L Stanford University [1995]
  • A new measure of brand personality
    Geuens, M.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26 (2) : 97 ~ 107 [2009]
  • 2013년 경영환경전망
    김용환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