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onjoint 분석을 이용한 중국 베이징 및 칭다오 소비자의 자동차 선택속성과 속성가치에 대한 실증연구
서영식(Youngsik Seo)
석창훈(Changhoon Seok)
이춘수(Chun Su Lee)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서영식(Youngsik Seo)
석창훈(Changhoon Seok)
이춘수(Chun Su Lee)
주제어
Automobile choice attributes
Brand personality
ChineseConsumers
Conjoint Analysis
Conjoint분석
preference
브랜드 개성
선호도
자동차선택속성
중국소비자
참고문헌( 40)
유사주제 논문( 1,282)
선호도 424건
preference 335건
브랜드 개성 143건
중국소비자 139건
conjoint analysis 115건
brand personality 71건
chineseconsumers 54건
automobile choice attributes 1건
인용/피인용
Conjoint 분석을 이용한 중국 베이징 및 칭다오 소비 ...
' Conjoint 분석을 이용한 중국 베이징 및 칭다오 소비자의 자동차 선택속성과 속성가치에 대한 실증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utomobile choice attributes
brand personality
chineseconsumers
conjoint analysis
conjoint분석
preference
브랜드 개성
선호도
자동차선택속성
중국소비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9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utomobile choice attributes
2
0
0.0%
brand personality
72
0
0.0%
chineseconsumers
55
0
0.0%
conjoint analysis
116
0
0.0%
conjoint분석
1
0
0.0%
preference
336
0
0.0%
브랜드 개성
144
0
0.0%
선호도
425
0
0.0%
자동차선택속성
1
0
0.0%
중국소비자
140
0
0.0%
계
1,29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Conjoint 분석을 이용한 중국 베이징 및 칭다오 소비자의 자동차 선택속성과 속성가치에 대한 실증연구'
의 참고문헌
현대차, 중국 시장 점유율 3위
한국일보
2012.12.24
[2012]
한글SPSS 통계조사분석
원태연
정성원
SPSS아카데미
[2000]
한국적 동반성장의 모델 케이스: (주)화신
박상철
국제경영리뷰 16 (2) : 59 ~ 89
[2012]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 개성 차원에 대한 비교 연구 -한국 시장에서 저관여-감성 제품을 중심으로-
강명수
국제경영리뷰 15 (2) : 133 ~ 149
[2011]
한ㆍ미ㆍ일 소비자의 중소형자동차 선택에 관한 실증연구
이봉수
무역학회지 27 (2) : 289 ~ 307
[2002]
컨조인트분석을 이용한 상표자산의 측정에 관한 연구
김용준
박유식
경영학연구 25 (2) : 61 ~ 96
[1996]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무역보험상품 선호 속성에 관한 연구
김동현
무역보험공사 수상논문집
[2013]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식혜음료 속성의 소비자선호에 관한 연구
강수기
식품유통연구 17 (4) : 206 ~ 222
[2000]
중국소비자들의 한국 자동차 선택에 관한 연구
윤성환
국제지역연구 10 (1) : 790 ~ 808
[2006]
중국 주요지역별 소비자의 국가이미지와 지역이미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김용준
김주원
문철주
국제경영연구 18 (2) : 41 ~ 69
[2007]
중국 자동차 산업 '친환경 차'로 중심 이동
YTN
2012.04.30
[2012]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그 효과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이와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안종석
국제경영연구 23 (3) : 91 ~ 121
[2012]
중국 소비자들의 자동차 구매시 선택속성 연구 - 상하이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
현인규
유통경영학회지 14 (4) : 187 ~ 204
[2011]
자동차의 제품속성이 만족도, 재구매 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장로
국제경영리뷰 14 (1) : 19 ~ 54
[2010]
이치폭스바겐, 저가차 4개 모델 개발
이연주
[2013]
시장지위에 따라 기업 이미지가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동일시와 브랜드 친숙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경도
정연승
허원무
광고연구 79 (79) : 251 ~ 275
[2008]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김동균
기업경영연구 17 (4) : 215 ~ 231
[2010]
브랜드 글로벌성 vs. 원산지 이미지 - 글로벌 브랜드는 원산지 효과에서 자유로운가?
한충민
국제경영연구 22 (4) : 1 ~ 23
[2011]
브랜드 개성 구성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중국 자동차 시장에서 현대, 혼다, 토요타의 비교
하홍열
국제지역연구 14 (3) : 549 ~ 570
[2010]
북경 현대자동차(BMHC) 생산-구매에 관한 사례 연구
이장로
국제경영리뷰 10 (3) : 49 ~ 74
[2006]
미국․중국시장의 브랜드 이슈 : 11 ~
양진수
[2011]
마케팅 조사 이렇게
임종원
법문사
[1996]
대중국수출 감소원인과 전망
이봉걸
[2012]
글로벌 시장의 브랜드 전략에 대한 실증 연구
정인식
국제경영리뷰 15 (1) : 99 ~ 123
[2011]
국제마케팅 분야 논문의 비판적 분석과 향후 과제: 「국제경영리뷰」게재논문(창간호-제16권 제4호)을 중심으로
최석신
국제경영리뷰 17 (4) : 23 ~ 52
[2013]
국가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이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자동차 선택에 미치는 영향
김진학
사회과학연구 32 (1) : 23 ~ 46
[2006]
美·中·印 소비자들의 한국 자동차 구매태도에 관한 비교연구 : 현대 자동차를 중심으로
윤성환
국제지역연구 14 (1) : 161 ~ 181
[2010]
When Profit Equals Price : Consumer Confusion about Donation Amounts in Cause-related Marketing
Olsen, G. D.
Journal of Public Policy & Marketing 22 (2) : 170 ~ 180
[2003]
The Effects of Corporate Brand Attributes on Attitudinal and Behavioral Consumer Loyalty
Anisimova, T. A.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24 (7) : 395 ~ 405
[2007]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The Free Press
[1991]
Image Variables in Multi-attribute Product Evaluations
Erickson, G.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1 : 694 ~ 699
[1984]
How Personality Makes a Difference
Plummer, J. T.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4 (6) : 27 ~ 31
[1985]
GM, 자주브랜드를 통한 중국 승용차시장 공세 강화
이현지
[2012]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Aaker, J.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3) : 347 ~ 356
[1997]
Country-of-origin Effects for Uninational and Binational Products
Han, C. M.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16 (Summer) : 235 ~ 256
[1988]
Commercial Use of Conjoint Analysis : A Survey
Cattin, P.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6 (3) : 44 ~ 53
[1982]
Brand Personality: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Underlying Psychological Mechanisms
Aaker, J. L
Stanford University
[1995]
A new measure of brand personality
Geuens, M.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26 (2) : 97 ~ 107
[2009]
2013년 경영환경전망
김용환
[2012]
(이훈영 교수의)마케팅 조사론
이훈영
청람
[2005]
' Conjoint 분석을 이용한 중국 베이징 및 칭다오 소비자의 자동차 선택속성과 속성가치에 대한 실증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