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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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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의 심각성,통제성이 회복공정성,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주은 ( Ju Eun Cho )
고선희 ( Seon Hee Ko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주은 ( Ju Eun Cho )
고선희 ( Seon Hee Ko )
주제어
controllability
Loyalty
Recoveryjustice
Service Value
severity
서비스 가치
심각성
충성도
통제성
회복 공정성
참고문헌( 45)
유사주제 논문( 1,823)
loyalty 837건
충성도 660건
서비스 가치 104건
service value 102건
severity 50건
통제성 27건
controllability 22건
심각성 10건
회복 공정성 9건
recoveryjustice 2건
인용/피인용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통제성이 회복공정성, 서비스 가 ...
'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통제성이 회복공정성,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trollability
loyalty
recoveryjustice
service value
severity
서비스 가치
심각성
충성도
통제성
회복 공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3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trollability
23
0
0.0%
loyalty
838
0
0.0%
recoveryjustice
3
0
0.0%
service value
103
0
0.0%
severity
51
0
0.0%
서비스 가치
105
0
0.0%
심각성
11
0
0.0%
충성도
661
0
0.0%
통제성
28
0
0.0%
회복 공정성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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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1,83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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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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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통제성이 회복공정성,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 레스토랑 불평처리에 대한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인지된 공정성 중심으로
안성근
이준재
한종헌
외식경영연구 11 (1) : 201 ~ 221
[2008]
항공사의 서비스 실패와 회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장태선
관광연구 18 (2) : 183 ~ 202
[2003]
박사
항공사 신뢰가 고객가치,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충성도의 영향관계 연구
고선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가치,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혜
관광연구 25 (5) : 101 ~ 122
[2010]
항공사 서비스실패귀인에 따른 고객 불평행동유형 비교연구
김윤태(Kim Yoon-Tae)
이경모(Lee Kyong-Mo)
대한경영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 1027 ~ 1046
[2009]
항공사 산업에 있어서 서비스 회복과 만족과의 관계 연구
이주형
서비스산업연구 6 (2) : 101 ~ 123
[2009]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구자혁
관광연구 20 (1) : 155 ~ 174
[2005]
인터넷 웹 사이트의 서비스 회복과 성과에 관한 연구
박상규
경상논총 24 : 41 ~ 61
[2001]
서비스회복이 항공사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영향
고선희
이재곤
관광연구 25 (5) : 21 ~ 39
[2010]
서비스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공정성지각과 신뢰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민혜선
외식경영연구 11 (2) : 309 ~ 331
[2008]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레스토랑 고객 만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범석
한국조리학회지 11 (3) : 103 ~ 120
[2005]
박사
서비스 이용고객의 전환비용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애호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변충규
변충규
경상대학교 대학원
[2006]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고객의 회복공정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화
성명순
관광연구저널 19 (2) : 47 ~ 59
[2005]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고객의 지각된 공정성, 신뢰,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일본 관광객의 국내 외식업체 이용을 중심으로 -
박지수
한국조리학회지 16 (2) : 15 ~ 30
[2010]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의 감정 반응,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업을 대상으로 한 CIT 활용
김영화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5]
다차원적 리커버리불일치 개념을 적용한 리커버리만족모형에 대한 연구
라선아
소비자학연구 20 (4) : 71 ~ 105
[2009]
공정성 지각을 통한 항공사 서비스 회복에 대한 만족이 대안의 매력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신
관광연구 22 (4) : 87 ~ 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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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Consumer Delight and Outr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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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customer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switching costs on customer loyalty: An empirical study of hypermarkets in Taiw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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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rvice Profit Chain: How Leading Companies Link Profit and Growth to Loyalty, Satisfaction and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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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ature of Customer Value: An Axilogy of Services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In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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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Firm Reputation and Failure Severity on Customers’ Responses to Service Fail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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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failure and recovery : The impact of relationship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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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Recovery Attributions and Word-of-Mouth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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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man Moti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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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 39 ~ 50
[1981]
Effects of Procedural and Distributive Justice on Reactions to Pay Raise Decisions
Floger, R.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2 (1) : 115 ~ 130
[1989]
Does Service Recovery Affect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An Empirical Study of Airline Service
Chang, Y. W.
Journal of Air transportation Management 16 (6) : 340 ~ 342
[2010]
Customer Evaluations of Service Complain Experiences: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Tax, S. S.
Journal of Marketing 62 (4) : 60 ~ 76
[1998]
Consumer responses to service failures: influence of procedural and inter actional fairness perception
Goodwin, C.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5 (2) : 149 ~ 163
[1992]
Application of fairness theory to service failures and service recovery
McColl-Kennedy, J. R.
Journal of Service Research 5 (3) : 251 ~ 266
[2003]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customer satisfaction after service failure and recovery
McCollough, M. A.
Journal of Service Research 3 (20) : 121 ~ 137
[2000]
An Empirical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ion Technology and Maintenance Management
Swanson, S. J.
International Journal of Production Economics 53 (2) : 191 ~ 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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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ross-Sectional Test of the Effect and Conceptualization of Service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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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A Cost/ Benefit Approach to Understanding Service Loyalty
Lee, M. K.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5 (2) : 113 ~ 130
[2001]
A Case Study of Service Failure and Recovery with an International Airline
Bamford, D.
Managing Service Quality 159 (3) : 306 ~ 322
[2005]
'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통제성이 회복공정성,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