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실패의 심각성,통제성이 회복공정성,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통제성이 회복공정성,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trollability
  • loyalty
  • recoveryjustice
  • service value
  • severity
  • 서비스 가치
  • 심각성
  • 충성도
  • 통제성
  • 회복 공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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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통제성이 회복공정성,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박사
  •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가치,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혜 관광연구 25 (5) : 101 ~ 122 [2010]
  • 항공사 산업에 있어서 서비스 회복과 만족과의 관계 연구
    이주형 서비스산업연구 6 (2) : 101 ~ 123 [2009]
  •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구자혁 관광연구 20 (1) : 155 ~ 174 [2005]
  • 인터넷 웹 사이트의 서비스 회복과 성과에 관한 연구
    박상규 경상논총 24 : 41 ~ 61 [2001]
  • 서비스회복이 항공사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영향
    고선희 이재곤 관광연구 25 (5) : 21 ~ 39 [2010]
  • 서비스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공정성지각과 신뢰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민혜선 외식경영연구 11 (2) : 309 ~ 331 [2008]
  •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레스토랑 고객 만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범석 한국조리학회지 11 (3) : 103 ~ 120 [2005]
  • 박사
  •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고객의 회복공정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화 성명순 관광연구저널 19 (2) : 47 ~ 59 [2005]
  •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고객의 지각된 공정성, 신뢰,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일본 관광객의 국내 외식업체 이용을 중심으로 -
    박지수 한국조리학회지 16 (2) : 15 ~ 30 [2010]
  •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의 감정 반응,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업을 대상으로 한 CIT 활용
    김영화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5]
  • 다차원적 리커버리불일치 개념을 적용한 리커버리만족모형에 대한 연구
    라선아 소비자학연구 20 (4) : 71 ~ 105 [2009]
  • 공정성 지각을 통한 항공사 서비스 회복에 대한 만족이 대안의 매력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신 관광연구 22 (4) : 87 ~ 109 [2008]
  • Understanding Consumer Delight and Outr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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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impact of service failure severity on service recovery evaluations andpostrecovery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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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effectiveness of service recovery in a multi-industry setting
    Mattila, A. S.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4 : 11 ~ 24 [2001]
  •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switching costs on customer loyalty: An empirical study of hypermarkets in Taiw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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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Service Profit Chain: How Leading Companies Link Profit and Growth to Loyalty, Satisfaction and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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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Nature of Customer Value: An Axilogy of Services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In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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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Impact of Firm Reputation and Failure Severity on Customers’ Responses to Service Fail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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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rvice failure and recovery : The impact of relationship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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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rvice Failure and Loyalty : An Exploratory Empirical Study of Airline 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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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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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uman Moti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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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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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ffects of Procedural and Distributive Justice on Reactions to Pay Raise Deci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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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es Service Recovery Affect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An Empirical Study of Airline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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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stomer Evaluations of Service Complain Experiences: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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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nsumer responses to service failures: influence of procedural and inter actional fairness perce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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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 Empirical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ion Technology and Maintenance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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