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외식업체의 마케팅 요인이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보연 ( Bo Yeon Lee )
박영기 ( Young Ki Park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보연 ( Bo Yeon Lee )
박영기 ( Young Ki Park )
주제어
Customer commitment
e-Commerce
foodservice industry
Marketing
고객몰입
마케팅
외식업체
전자상거래
참고문헌( 54)
유사주제 논문( 1,047)
전자상거래 322건
marketing 251건
마케팅 213건
e-commerce 134건
foodservice industry 63건
외식업체 31건
고객몰입 20건
customer commitment 13건
인용/피인용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외식업체의 마케팅 요인이 고객 ...
'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외식업체의 마케팅 요인이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commitment
e-commerce
foodservice industry
marketing
고객몰입
마케팅
외식업체
전자상거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5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commitment
14
0
0.0%
e-commerce
135
0
0.0%
foodservice industry
64
0
0.0%
marketing
252
0
0.0%
고객몰입
21
0
0.0%
마케팅
214
0
0.0%
외식업체
32
0
0.0%
전자상거래
323
0
0.0%
계
1,05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외식업체의 마케팅 요인이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이용자들의 특성차이와 만족에 대한 영향을 중심으로-
오석윤
이창호
조수현
관광연구 17 (2) : 12 ~ 233
[2002]
호텔 고객시민행동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 선행변수의 관점별 유형화를 중심으로
김철승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호텔 고객시민행동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김철승
경기대학교 박사논문
[2009]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한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쇼핑가치,지각,신뢰가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성원
관광연구 23 (2) : 157 ~ 184
[2008]
통계 DB 소비분석 자료
통계청
[2012]
전자상거래가 유통구조에 미친 영향
배찬권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논문집 12 (1) : 101 ~
[2000]
전자 상거래에서 쿠폰이용 E-loyalty에 미치는 영향
예종석
한국비지니스학회 6 (2) : 13 ~
[2005]
인터넷 쇼핑환경에서의 다차원적 몰입이 고객의 미래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상현
추순진
경제연구 21 (4) : 253 ~ 278
[2003]
인터넷 서점 웹 사이트 접근성 평가
양승철
경북대학교 석사논문
[2007]
인터넷 광고의 효과과정에 관한 연구 : 웹사이트의 상호작용성을 중심으로
최환진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0]
인터넷 광고의 효과과정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0]
인터넷 관광정보 서비스품질과 몰입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조성진
문화관광연구 4 (2) : 265 ~ 286
[2002]
박사
웹 애니메이션의 유형별 구분에 따른 기능 연구 : Intro-Animation Page를 중심으로
강명수
건국대학교 대학원
[2002]
웹 애니메이션의 유형별 구분에 따른 기능 연구
강명수
건국대학교 석사논문
[2002]
웹 사이트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인지된 상호작용성, 인터넷 이용동기 및 관여도
황장선
한국광고홍보학보 8 (1) : 159 ~ 186
[2006]
웹 사이트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인지된 상호작용성, 인터넷 이용 동기 및 관여도
김은혜(Eun Hye Kim)
조정식(Jung Sik Cho)
황장선(Jang Sun Hwang)
한국광고홍보학보 8 (1) : 159 ~ 186
[2006]
박사
외식업체의 소셜커머스 마케팅믹스요인이 고객몰입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e-tailQ를 조절변수로
신선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외식업체의 소셜커머스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몰입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신선영
경기대학교 박사논문
[2012]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레스토랑,피자전문점,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송정선
유영진
관광연구 25 (1) : 127 ~ 146
[2010]
외식업 온라인 쿠폰 이용 사례 연구:휴면 고객 재방문을 중심으로
신서호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3 (5) : 693 ~ 700
[2008]
외식업 온라인 쿠폰 이용 사례 연구: 휴면 고객 재방문을 중심으로
신서영 ( Seo Young Shin )
신서호 ( Seo Ho Shin )
양일선 ( Il Sun Yang )
최규완 ( Kyu Wan Choi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3 (5) : 693 ~ 700
[2008]
외식상품의 가격결정에 관한 연구
민계홍
경기대학교 석사논문
[2005]
박사
외식기업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최미화
경기대학교 석사논문
[2009]
온라인 멤버십이 몰임과 일체감의 매개를 통하여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경영학연구 31
[2002]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동기와 태도에 관한 연구
한상린
마케팅연구 21 (1) : 119 ~ 150
[2006]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 동기와 태도에 관한 연구
성형석 ( Hyung Suk Sung )
한상린 ( Sang Lin Han )
마케팅연구 21 (1) : 119 ~ 150
[2006]
여행사의 지식경영요인이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충청북도를 중심으로
김경숙
안현모
관광학연구 33 (2) : 145 ~ 163
[2009]
여행사 웹사이트 신뢰형성이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혁
김용일
황수영
관광연구 22 (3) : 281 ~ 300
[2009]
소셜 커머스 해외추진 사례와 전망 : 1 ~ 14
김철환
[2010]
박물관 방문 관광객의 문화관광 행동특성에 관한 내·외국인 대상 비교 연구
손일화
관광연구저널 23 (1) : 145 ~ 159
[2009]
박물관 방문 관광객의 문화관광 행동특성에 관한 내 · 외국인 대상 비교 연구
손일화(Sohn, Il-Hwa)
여호근(Yeo, Ho-Keun)
관광연구저널 23 (1) : 145 ~ 159
[2009]
마이크로 블로그 특성이 수용자 혁신에 따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현
홍익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11]
박사
마이크로 블로그 특성이 수용자 혁신성에 따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트위터를 중심으로
김태현
홍익대학교 대학원
[2011]
레스토랑 경영론
박병렬
MJ미디어 : 31 ~
[2011]
기업의 SNS 마케팅 중 메시지 유형이 이용자의 심리적 유형에 따라 브랜드 태도에미치는 영향
양상훈
홍익대학교 석사논문
[2012]
기업의 SNS 마케팅 중 메시지 유형이 이용자의 심리적 유형에 따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중심으로
양상훈
홍익대학교 대학원
[2012]
관광활동·관광만족·웰빙지각의 한·중·일 국가간 비교분석
이정순
관광연구 23 (1) : 209 ~ 229
[2008]
관광 안내정보 웹사이트의 특성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변정우 ( Jeoung Woo Byun )
한혜숙 ( Hye Sook Han )
허경석 ( Gyung Seok Hue )
호텔경영학연구 16 (4) : 135 ~ 147
[2007]
관광 안내정보 웹사이트의 특성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허경석
호텔경영학연구 16 (4) : 135 ~ 147
[2007]
박사
개인 커뮤니티 형성 요인이 커뮤니티 몰입과 사이트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주현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5]
개인 커뮤니티 형성 요인 커뮤니티 몰입과 사이트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신주현
서울대학교 석사논문
[2005]
Understanding cunsumer Trust in Internet Shopping: A Multidisciplinary Approach
Chung, C. M.
Journal of the American Society for Ingormation Science and Technology 57 (4) : 479 ~ 492
[2006]
The measurement and antecedents of affective,continuance and normative commitment to the organization
Allen, N. J.
Journal of Occupational Psychology 63 (1) : 1 ~ 18
[1990]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Journal of Marketing
Hunt
Morgan
Morgan,R.M
Journal of Marketing 58 : 20 ~ 38
[1994]
The Measurement and Antecedents of Affective. Continuance and Normative Commitment to the Organization
Allen, N. J.
Journal of Occupational Psychology 63 (1) : 1 ~ 18
[1990]
Price Faimess and Its Asymmetric Effects on Overall Price, Quality and Value Judgements: The Case of and Upscale Hotel
Oh, H.
Tourism Management 24 (4) : 290 ~ 387
[2002]
Marketing in hypermedia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Conceptual foundation
Hoffman, D. L.
Journal of Marketing 60 : 50 ~ 68
[1996]
Marketing in Hypermedia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Conceptual Foundation
Hoffman
Thomas P.Novak
Journal of Marketing 60 : 50 ~ 68
[1996]
Harnessing the power of the oh-so-social web
Bernoff
Josh, B.
MIT Sloan Management Review (Spring)
[2008]
Factors Affecting Tur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C.
Journal of Marketing 57 (1) : 81 ~ 101
[1998]
Deriving value from social commerce networks
Stephen
Stephen A.
Stephen, A. T.
Stephen, Andrew T.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7 (2) : 215 ~ 228
[2010]
Collaborative Shopping Networks : Sharing the Wisdom of crowds in E-Commerce Environment
Letine, P
21st Bled e Conference Collaboration : 321 ~ 335
[2008]
A comparison of online trust building factors between potential customers and repeat customers
Kim, H. W.
Journal of the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ystems 5 (10) : 392 ~ 420
[2004]
A Comparison of Online Trust Building Factors between Potential Customers and Repeat Customers
J.Koh
Kim
Y.Xu
Journal of the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ystems 5 (10) : 392 ~ 420
[2004]
'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외식업체의 마케팅 요인이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