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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활용 키워드 :
여행사와 지상수배업체 간의 관계특성이 신뢰 및 협동,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천덕희 ( Deok Hee Cheon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천덕희 ( Deok Hee Cheon )
주제어
BalancedPower
communication
conflict
COOPEration
opportunistic behavior
RecontractIntention
Trust
갈등
기회주의적 행동
신뢰
의사소통
재계약 의도
협동
힘의 균형
참고문헌( 63)
유사주제 논문( 6,184)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의사소통 1,110건
communication 625건
갈등 616건
conflict 369건
cooperation 128건
협동 67건
재계약 의도 41건
기회주의적 행동 13건
힘의 균형 13건
opportunistic behavior 12건
recontractintention 9건
인용/피인용
여행사와 지상수배업체 간의 관계특성이 신뢰 및 협동 ...
' 여행사와 지상수배업체 간의 관계특성이 신뢰 및 협동,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alancedpower
communication
conflict
cooperation
opportunistic behavior
recontractintention
trust
갈등
기회주의적 행동
신뢰
의사소통
재계약 의도
협동
힘의 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9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alancedpower
1
0
0.0%
communication
626
0
0.0%
conflict
370
0
0.0%
cooperation
129
0
0.0%
opportunistic behavior
13
0
0.0%
recontractintention
10
0
0.0%
trust
1,639
0
0.0%
갈등
617
0
0.0%
기회주의적 행동
14
0
0.0%
신뢰
1,544
0
0.0%
의사소통
1,111
0
0.0%
재계약 의도
42
0
0.0%
협동
68
0
0.0%
힘의 균형
14
0
0.0%
계
6,19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여행사와 지상수배업체 간의 관계특성이 신뢰 및 협동,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환경의 동태성이 거래특유투자, 기회주의, 갈등 그리고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민
오세조
이종태
한국유통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 165 ~ 197
[2005]
호텔종사원의 갈등지각수준과 조직신뢰가 직무만족 및 직장몰입에 미치는 영향
조영대
관광연구 26 (4) : 605 ~ 618
[2011]
박사
호텔과 여행사의 관계특성, 관계성과, 장기적 관계지향성간의 영향연구
김인숙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석사논문
[2008]
호텔 종사원간의 관계요인이 동료신뢰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장성희(Jang Seong-Hee)
지성구(Ji, Seong-Goo)
관광연구 23 (1) : 23 ~ 42
[2008]
호텔 종사원간의 관계요인이 동료신뢰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지성구
관광연구 23 (1) : 23 ~ 42
[2008]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지원과 불일치가 경제적 만족,갈등,신뢰,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종훈
유통연구 12 (1) : 33 ~ 63
[2007]
프랜차이즈 본부의 성과 및 재계약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중국프랜차이즈 시장을 중심으로
서상윤
소수
이훈영
유통연구 17 (3) : 1 ~ 23
[2012]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고객관계마케팅이 관계의 질과몰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환
황호선
호텔관광연구 10 (3) : 217 ~ 232
[2008]
파트너기업에 대한 신뢰와 외부협업 활동이 기업 간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 : 전라북도 소재 중소 제조업체를 중심으로
이국용
산업경제연구 25 (4) : 2777 ~ 2800
[2012]
통계조사분석(한글 SPSS 12K)
원태연
정성원
한나래
[2004]
커피전문점의 관계특성요인이 신뢰, 몰입,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
정세훈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6 (2) : 159 ~ 169
[2011]
지상수배업의 아웃바운드 여행 유통구조에서의 역할 및 제도권 진입 인식에 관한연구
이우진
세종대학교 석사논문
[2003]
박사
지상수배업(Tour Operator)의 아웃바운드 여행유통구조에서의 역할 및 제도권 진입 인식에 관한 연구
이우진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03]
조직특성과 관계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신뢰 차원과 결속 차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성민
유통연구 12 (1) : 1 ~ 31
[2007]
조직특성과 관계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신뢰 차원과 결속 차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성민ㆍ오세조
오세조
유통연구 12 (1) : 1 ~ 31
[2007]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완화요인과 촉진요인
강보현
김상덕
오세조
유통연구 9 (3) : 21 ~ 46
[2004]
저가항공사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의 만족과 신뢰 및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영상
천덕희
관광연구 26 (3) : 433 ~ 454
[2011]
여행업체와 호텔과의 관계형성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금림(Kim Keum-Lim)
김영심(Kim Young-Shim)
정형식(Jung Hyung-Shik)
관광학연구 30 (4) : 229 ~ 251
[2006]
여행업체와 호텔과의 관계형성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형식
관광학연구 30 (4) : 229 ~ 251
[2006]
여행업의 Relationship marketing에 관한 연구: 여행사와 랜드 오퍼레이터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김은해
한양대학교 석사논문
[1999]
여행사와 랜드오퍼레이터간 갈등관리에 관한 연구
장만섭
경기대학교 석사논문
[2005]
여행사 유통기능과 파트너십(partnership)에 관한 연구
곽영대
양승필
관광연구 26 (5) : 1 ~ 21
[2011]
비대칭적 의존구조 하에서 대리점의 본사에 대한 특성인식이 관계성과 및재계약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지속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황인창
한국비즈니스리뷰 2 (2) : 141 ~ 168
[2009]
박사
랜드오퍼레이터와 여행사간 충성도 연구
신재원
경기대학교 박사논문
[2012]
고객만족과 신뢰를 위한 선행변수의 실증적 연구-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배무언
고객만족경영연구 7 (2) : 117 ~ 134
[2005]
Vertical trade relationships: The role of dependence and symmetry in attaining organizational goals
Buchanan,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 65 ~ 75
[1992]
Vertical Trade Relationships : TheRole of Dependence and Symmetry in Attaining OrganizationalGoals
Buchana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 65 ~ 75
[1992]
The use of pledges to build and sustain commitment in distribution channel
Anderson, 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 18 ~ 34
[1992]
The shadow of the future: Effects ofanticipated interaction and frequency of contact on buyer-sellercooperation'
Heide
Miner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5 : 265 ~ 291
[1992]
The role of trust in franchiseorganizations
Dickey
Dickey, M. H.
George
McKight
Journal of Organizational Analysis 15 (3) : 251 ~ 282
[2007]
The commitment-trust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Hunt,S.D
Morgan,R.M
Journal of Marketing 58 : 20 ~ 38
[1994]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R.M
Journal of Marketing 58 : 20 ~ 38
[1994]
The antecedents of trust in business-to-business financial services
Theron, E.
Journal of Business-to-Business Marketing 18 (2) : 188 ~ 213
[2011]
The Use of Pledges to Build and Sustain Commitment in Distribution Channel
Anderson
Weitz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 18 ~ 34
[1992]
The Shadow of The Future : Effects of Anticipated Interaction and Frequency of Contact on Buyer-Seller Cooperation
Heide, J. B.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5 : 265 ~ 291
[1992]
Successful relationships between hotels and agencies
Diego, M. M.
Anneal of Tourism Research 27 (3) : 737 ~ 762
[2000]
Salesperson Cooperation: The Influence ofRelational, Task, Organizational, and Personal Factors
S.Hunt
Yilmaz
Journal of the Academy ofMarketing Science 29 (4) : 335 ~ 357
[2001]
Salesperson Cooperation: The Influence of Relational, Task, Organizational, and Personal Factors
Yilmaz, C.
Journal of the Academy ofMarketing Science 29 (4) : 335 ~ 357
[2001]
박사
SCM 참여기업들의 관계특성이 협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최성광
부경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11]
Online Trust and e-business strategy: Concepts, implications and future directions
Shankar, V.
[2002]
Network collaboration and performance in the tourism sector
Ramayah, T.
Service Business 5 : 411 ~ 428
[2011]
Investigating structuralrelations affecting the effectiveness of service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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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Management 26 : 301 ~ 310
[2005]
FactorsAffectingTrustin Market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Journal of Marketing 57 : 81 ~ 101
[1993]
Factors influenceing the effectiveness of relationship marketing: A meta-analysis
Palmatier, R. W.
Journal of Marketing 70 : 136 ~ 153
[2006]
Factors affecting tru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C.
Journal of Marketing 57 : 81 ~ 101
[1993]
E-collaboration: A universal key to solve fierce competition in tourism industry?
Ma, C.
International Business Research 1 (4) : 65 ~ 71
[2008]
Determinants of continuity in conventional industrial channel dyads
Anerson
Marketing Science 8 (4) : 310 ~ 323
[1989]
Determinants of continuity in conventional industrial channel dyads
Anderson, E.
Marketing Science 8 (4) : 310 ~ 323
[1989]
Cooperation in supplier-dealer relations
Scott W.Kell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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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Retailing 68 : 174 ~ 193
[1992]
Cooperation in supplier-dealer relations
Skinner, S.
Journal of Retailing 68 : 174 ~ 193
[1992]
Buyer's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 within the haulage industry in Northern Malaysia
Ramayah, T.
Journal of Accounting Management Economy Research 3 (1) : 51 ~ 66
[2003]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Ajzen
Frishbein
Addison-Wesley
[1975]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Wesley
[1975]
Antecedents to buyer-seller collaboration: An analysis from the buyer's perspective
Sriram, V.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5 (4) : 303 ~ 320
[1992]
An integrated model of buyer relationship
Wilson, D. T.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 335 ~ 345
[1995]
A meta-analysis of satisfaction in marketing channel relationships
Geyskens, I.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6 (2) : 223 ~ 238
[1999]
A cross cultural study of switching barriers and propensity to stay with service providers
Patterson, P.
Journal of Retailing 79 : 107 ~ 120
[2003]
A Model of Distributor Firm andManufacturer Firm Working Partnership
Anderson
Narus
Journal of Marketing 54 : 42 ~ 58
[1990]
A Model of Distributor Firm and Manufacturer Firm Working Partnership
Anderson, J. C.
Journal of Marketing 54 : 42 ~ 58
[1990]
A Meta-Analysis of Satisfaction in Marketing Channel Relationships
Geyskens
Nirmalya Kuma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6 (2) : 223 ~ 238
[1999]
A Cross Cultural Study of Switching Barriers andPropensity to Stay with Service Providers
Patterson
T.Smith
Journal of Retailing 79 : 107 ~ 120
[2003]
(SPSS를 이용한)조사방법 및 통계분석의 이해와 적용
이종환
공동체
[2011]
(SPSS를 이용한) 조사방법 및 통계분석의 이해와 적용
이종환
공동체
[2009]
' 여행사와 지상수배업체 간의 관계특성이 신뢰 및 협동,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