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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사업자의 인식이 신뢰, 의존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황정현(Jung-Hyun Hwang)
이수범(Soo-Bum Lee)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황정현(Jung-Hyun Hwang)
이수범(Soo-Bum Lee)
주제어
Dependency
FranchiseePerception
Relational Commitment
Trust
관계몰입
신뢰
의존
프랜차이즈인식
참고문헌( 92)
유사주제 논문( 4,707)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지리 1,319건
관계몰입 85건
dependency 65건
의존 34건
relational commitment 21건
franchiseeperception 1건
프랜차이즈인식 1건
인용/피인용
가맹점사업자의 인식이 신뢰, 의존 및 관계몰입에 미 ...
' 가맹점사업자의 인식이 신뢰, 의존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dependency
franchiseeperception
relational commitment
trust
관계몰입
신뢰
의존
프랜차이즈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13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dependency
66
0
0.0%
franchiseeperception
2
0
0.0%
relational commitment
22
0
0.0%
trust
1,639
0
0.0%
관계몰입
86
0
0.0%
신뢰
1,544
0
0.0%
의존
35
0
0.0%
프랜차이즈인식
2
0
0.0%
계
4,71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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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맹점사업자의 인식이 신뢰, 의존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힘의 불균형과 상호의존성이 제조업체의 소매업체에 대한영향전략에 미치는 영향-관계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상덕
오세조
마케팅관리연구 11 (1) : 21 ~ 37
[2006]
힘의 불균형 계약관계에서 프랜차이즈 본부의 상호작용 공정성이 가맹점의 몰입,도덕적 해이 및 지각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세준
배일현
아시아마케팅저널 6 (4) : 23 ~ 44
[2005]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지원과 불일치가 경제적 만족,갈등,신뢰,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종훈
유통연구 12 (1) : 33 ~ 62
[2007]
프랜차이즈 서비스요인이 가맹점주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소규모 프랜차이즈 외식업체를 중심으로
이수범
이은용
이홍규
관광연구저널 19 (2) : 357 ~ 372
[2005]
프랜차이즈 본부의 운영전략이 가맹점의 정서적 결속,직무만족, 그리고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오세조
마케팅연구 22 (2) : 113 ~ 134
[2007]
프랜차이즈 본부의 권력행사가 가맹점의 갈등해결유형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선경
김영국
호텔경영학연구 19 (1) : 121 ~ 135
[2010]
박사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간의 영향력과 지원이 갈등 및 거래 성과에 미치는 영향
민용기
민용기
국제관광학술대회 (단일) : 303 ~ 316
[2006]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결속이 가맹점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
김상덕
오세조
조현식
연세경영연구 40 (1) : 23 ~ 46
[2003]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이미지와 지원활동 및 윤리적 가치가 가맹점의 성과에 미치는 효과
문선웅
전인우
중소기업연구 33 (3) : 73 ~ 89
[2011]
프랜차이저의 통제와 자율성 부여정도가 프랜차이지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의근
황의록
춘계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 53 ~ 84
[1999]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영향전략과 갈등관계
김홍범
이상건
관광학연구 25 (4) : 67 ~ 86
[2002]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관계 질(만족,신뢰,몰입)이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선아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 151 ~ 186
[2005]
조직간 관계에 있어서 신뢰와 통제시스템의 역할
육근효
회계연구 11 (2) : 211 ~ 246
[2006]
자발적 약국체인에서 가맹점의 거래관계특성지각이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 상호의존성과 관계규범의 매개적 역할
강봉희
전달영
아시아마케팅저널 5 (2) : 3 ~ 70
[2003]
인터넷 쇼핑 사이트의 구매결정 지원기능과 구매정보 특성이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신뢰형성요인과 몰입형성요인을 중심으로 -
정기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7 (1) : 1 ~ 28
[2007]
외식프랜차이즈기업의 파트너쉽의 중요성
이정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6) : 390 ~ 398
[2009]
외식프랜차이즈 출점제한과 프랜차이즈 산업. MoneyWeek MnB
김갑용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슈퍼바이저의 변혁적 리더십이 가맹점의 조직신뢰와 집단응집성, 그리고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재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8 (1) : 163 ~ 186
[2012]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관계적 특성과 관계의 질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양신철
한경수
관광연구저널 19 (3) : 571 ~ 586
[2005]
외식 프랜차이즈업의 프랜차이저와 프랜차이지의 관계에 있어서 인지적 신뢰와 감정적 신뢰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
박주영
최자영
마케팅관리연구 12 (2) : 61 ~ 76
[2006]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지각된 관계 혜택이 신뢰, 의존, 몰입, 그리고 재계약 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정석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0 (3) : 35 ~ 64
[2012]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사후 지원서비스가 가맹점의 관계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이재한
한규철
유통연구 15 (3) : 1 ~ 34
[2010]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관리 및 지원정책과 가맹점 사업자의 경영자적 특성이 양자간 관계와 가맹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상윤
유통연구 17 (4) : 81 ~ 101
[2012]
산업재 공급자와 조직구매자간의 관계 요인에 관한 연구
한상린
마케팅연구 13 (1) : 157 ~ 172
[1998]
사업형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의 프랜차이저와 프랜차이지간 효율적인 관계정립에 관한 연구
김상현
유통연구 2 (1) : 87 ~ 114
[1997]
비대칭적 의존구조하에서의 장기거래지향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권영식
임영균
마케팅연구 13 (1) : 43 ~ 60
[1998]
본부-가맹점 교환관계 질을 중심으로 한 원인변수와 결과변수 간 구조적 관계모형에 관한 연구
정대용
경영교육연구 57 (57) : 349 ~ 374
[2009]
기업브랜드 스테레오타입에 일치하지 않는 정보가 스테레오타입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
안희경
하영원
마케팅연구 16 (1) : 109 ~ 134
[2001]
국내 프랜차이즈 성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상익
벤처창업연구 4 (1) : 89 ~ 111
[2009]
공급업체의 촉진전략과 관계특성이 대리점의 만족 및 결속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옥표
서비스마케팅저널 4 (2) : 69 ~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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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산업에서 구매자 인식이 장기적 거래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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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reecomponent model of customer commitment to service provid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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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2 (3) : 234 ~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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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맹점사업자의 인식이 신뢰, 의존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