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사업자의 인식이 신뢰, 의존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가맹점사업자의 인식이 신뢰, 의존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dependency
  • franchiseeperception
  • relational commitment
  • trust
  • 관계몰입
  • 신뢰
  • 의존
  • 프랜차이즈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13 1

0.0%

' 가맹점사업자의 인식이 신뢰, 의존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힘의 불균형과 상호의존성이 제조업체의 소매업체에 대한영향전략에 미치는 영향-관계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상덕 오세조 마케팅관리연구 11 (1) : 21 ~ 37 [2006]
  •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지원과 불일치가 경제적 만족,갈등,신뢰,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종훈 유통연구 12 (1) : 33 ~ 62 [2007]
  • 프랜차이즈 서비스요인이 가맹점주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소규모 프랜차이즈 외식업체를 중심으로
    이수범 이은용 이홍규 관광연구저널 19 (2) : 357 ~ 372 [2005]
  • 프랜차이즈 본부의 운영전략이 가맹점의 정서적 결속,직무만족, 그리고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오세조 마케팅연구 22 (2) : 113 ~ 134 [2007]
  • 프랜차이즈 본부의 권력행사가 가맹점의 갈등해결유형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선경 김영국 호텔경영학연구 19 (1) : 121 ~ 135 [2010]
  • 박사
  •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이미지와 지원활동 및 윤리적 가치가 가맹점의 성과에 미치는 효과
    문선웅 전인우 중소기업연구 33 (3) : 73 ~ 89 [2011]
  •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영향전략과 갈등관계
    김홍범 이상건 관광학연구 25 (4) : 67 ~ 86 [2002]
  •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관계 질(만족,신뢰,몰입)이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선아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 151 ~ 186 [2005]
  • 조직간 관계에 있어서 신뢰와 통제시스템의 역할
    육근효 회계연구 11 (2) : 211 ~ 246 [2006]
  • 인터넷 쇼핑 사이트의 구매결정 지원기능과 구매정보 특성이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신뢰형성요인과 몰입형성요인을 중심으로 -
    정기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7 (1) : 1 ~ 28 [2007]
  • 외식프랜차이즈기업의 파트너쉽의 중요성
    이정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6) : 390 ~ 398 [2009]
  • 외식프랜차이즈 출점제한과 프랜차이즈 산업. MoneyWeek MnB
  •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슈퍼바이저의 변혁적 리더십이 가맹점의 조직신뢰와 집단응집성, 그리고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재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8 (1) : 163 ~ 186 [2012]
  •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관계적 특성과 관계의 질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양신철 한경수 관광연구저널 19 (3) : 571 ~ 586 [2005]
  • 외식 프랜차이즈업의 프랜차이저와 프랜차이지의 관계에 있어서 인지적 신뢰와 감정적 신뢰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
    박주영 최자영 마케팅관리연구 12 (2) : 61 ~ 76 [2006]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지각된 관계 혜택이 신뢰, 의존, 몰입, 그리고 재계약 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정석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0 (3) : 35 ~ 64 [2012]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관리 및 지원정책과 가맹점 사업자의 경영자적 특성이 양자간 관계와 가맹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상윤 유통연구 17 (4) : 81 ~ 101 [2012]
  • 본부-가맹점 교환관계 질을 중심으로 한 원인변수와 결과변수 간 구조적 관계모형에 관한 연구
    정대용 경영교육연구 57 (57) : 349 ~ 374 [2009]
  • 국내 프랜차이즈 성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상익 벤처창업연구 4 (1) : 89 ~ 111 [2009]
  • 공급업체의 촉진전략과 관계특성이 대리점의 만족 및 결속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옥표 서비스마케팅저널 4 (2) : 69 ~ 90 [2011]
  • ‘Psychometric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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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hat is really necessary in successful buyer/seller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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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ertical trade relationships: The role of dependence and symmetry in attaining organizational goals
    Buchanan,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 65 ~ 75 [1992]
  • Trust in leadership:Meta-analytic findings and implications for research and practice
    Dirks, K. T.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87 (4) : 611 ~ 628 [2002]
  • Toward the differentiation of trust in supervisor and trust in organization
    Tan, H. H. Genetic, Social, and General Psychology Monographs 126 (2) : 241 ~ 260 [2000]
  • The use of pedges to build and sustain commitment in distribution chann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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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role of trust in franchiseorganiz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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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role of interpersonal liking in building trust in long-term channel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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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influence of corporate character on customers and employees: exploring similarities and dif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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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external control of organizations: A resource dependence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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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effects of perceived interdependence on dealer attitud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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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effects of organizational differences and trust on the effectiveness of selling partner 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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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effect of franchisor’ communication, service assistance, and competitive advantage on franchisee’ intention to remain in the franchise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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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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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determinants of trust in supplier-automaker relationships in the US, Japan and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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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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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 Chinese trust Chinese? A study of Chinese buyers and sellers in Malays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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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stomer Perceived Value: A Substitute for Satisfaction in Business Mark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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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nsumer trust, value, and loyalty in relational exchan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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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mmitment in the workplace: Toward a general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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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usiness Logistics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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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toB 관계에서 신뢰의 내용 및 대상 차원이 관계몰입 및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최지호 유통연구 9 (3) : 97 ~ 118 [2004]
  • B2B 산업에서 구매자 인식이 장기적 거래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승환 경영사학 25 (2) : 273 ~ 298 [2010]
  • An investigation into commitment in non-Western industrial marketing relationships
    Coote, L. V.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2 (7) : 595 ~ 604 [2003]
  • An integrative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Mayer, R. C.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0 (3) : 709 ~ 734 [1995]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Doney P. M. the Journal of Marketing 61 (2) : 35 ~ 51 [1997]
  • A model of distributor firm and manufacturer firm working partnerships
    Anderson, J. C. Journal of Marketing 54 : 42 ~ 58 [1990]
  • A model of channel member performance, dependence, and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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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customer-service worker relationship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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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Threecomponent model of customer commitment to service provid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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