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문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정서적, 인지적,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하동현(Dong-Hyun Ha)
황성혜 ( Sung Hawe Hwang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하동현(Dong-Hyun Ha)
황성혜 ( Sung Hawe Hwang )
주제어
images
K-POP
Revisit Intention
service quality
서비스 품질
이미지
재방문 의도
참고문헌( 57)
유사주제 논문( 4,332)
서비스 품질 1,427건
이미지 944건
service quality 772건
재방문 의도 577건
revisit intention 406건
k-pop 142건
images 64건
인용/피인용
논문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정 ...
' 논문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정서적, 인지적,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images
k-pop
revisit intention
service quality
서비스 품질
이미지
재방문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3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images
65
0
0.0%
k-pop
143
0
0.0%
revisit intention
407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이미지
945
0
0.0%
재방문 의도
578
0
0.0%
계
4,33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정서적, 인지적,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한옥마을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 만족에 관한 연구
류인평
Tourism Research (37) : 331 ~ 350
[2012]
한류의 한국관광이미지 영양 분석
박창규
관광연구저널 20 (2) : 19 ~ 31
[2006]
한류문화콘텐츠가 관광지이미지와 방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인 방한관광 잠재수요자를 중심으로-
이현주
중국연구 54 : 123 ~ 148
[2012]
한류를 통한 국가이미지 제고방안
김장현
Jpi 정책포럼 101 : 1 ~ 15
[2012]
한류관광 선호유형 결정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이희승
관광학연구 30 (3) : 203 ~ 224
[2006]
한류가 한국의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객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서용건
관광학연구 28 (3) : 47 ~ 64
[2004]
한류 인기 요인과 호감도 및 국가이미지와의 관계 연구: 일본, 미국, 프랑스를 중심으로
문효진
홍보학연구 16 (4) : 247 ~ 280
[2012]
한류 3.0을 위한 마케팅 전략
김상훈
한류미래전략연구포럼 제 1회 세미나
[2011]
한국관광지 이미지 측정척도의 개발
이태희
관광학연구 20 (2) : 80 ~ 95
[1997]
필리핀 청소년들의 K-pop 소비요인 및 영향인식에 관한 연구
임학순
비교한국학 Comparative Korean Studies 20 (1) : 85 ~ 112
[2012]
축제의 체험속성과 환경단서가 방문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체험형축제와 관람형축제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오정근
관광학연구 32 (4) : 301 ~ 324
[2008]
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태양
호텔관광연구 9 (2) : 114 ~ 130
[2007]
축제 방문동기 집단에 따른 축제 서비스 품질, 지역 관광 이미지, 재방문 의도간 구조적 관계 고찰 - 다중 집단 동등분석을 중심으로 -
현용호
관광연구논총 23 (1) : 169 ~ 191
[2011]
지역축제의 서비스품질과 축제만족도, 사후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익산 전국돌문화축제를 사례로 -
김홍철
한국지역지리학회지 18 (3) : 326 ~ 335
[2012]
지역축제의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 평가 비교분석: 2005~2006년 무주반딧불축제를 중심으로
김창수
관광연구 22 (2) : 265 ~ 284
[2007]
지역축제브랜드가 지역이미지 및 지역발전에 미치는 영향
정은정
관광경영연구 16 (3) : 293 ~ 316
[2012]
지역축제 환경단서가 축제이미지 및 제품브랜드가치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청도국제맥주축제를 대상으로 -
김창수
관광경영연구 16 (2) : 47 ~ 69
[2012]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감정,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풍기인삼축제를 중심으로 -
성현선
호텔경영학연구 17 (4) : 247 ~ 263
[2008]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의 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중심으로-
한지훈
관광연구저널 19 (2) : 299 ~ 313
[2005]
지역축제 방문객들의 만족도에 대한 인구통계적 차이 연구 -2008 동화나라 상주, 이야기축제를 사례로-
서철현
호텔경영학연구 19 (2) : 153 ~ 169
[2010]
지역문화축제의 관람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전주국제영화제의 관람객 특성별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문창현
지역사회연구 16 (3) : 123 ~ 152
[2008]
지방정부 지역축제의 성과평가: 문화관광부지정 2002년 지역축제를 중심으로
송건섭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14 (4) : 339 ~ 359
[2004]
제주도 방문객의 관광동기 및 이미지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이승곤
관광연구저널 21 (1) : 21 ~ 40
[2007]
박사
쇼핑관광지 이미지 연구
장보경
장보경
경기대학교
[2009]
도자기축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제3회 세계 도자비엔날레를 중심으로 -
박숙진
호텔관광연구 9 (1) : 60 ~ 77
[2007]
관광축제 서비스품질, 즐거움과 각성 및 방문객 만족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홍경완
관광학연구 29 (3) : 125 ~ 144
[2005]
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준
호텔경영학연구 18 (4) : 261 ~ 285
[2009]
관광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기대와 직접적 경험을 바탕으로 한 관광 이미지 형성과정을 중심으로
이인재
관광학연구 27 (1) : 45 ~ 62
[2003]
관광목적지 평가 개념의 경험적 구분
고동우
관광학연구 특별호 22 (2) : 309 ~ 316
[1998]
觀光地의 情緖的 이미지 尺度 開發 :純情緖的 이미지와 準情緖的 이미지
박석희
관광학연구 25 (4) : 13 ~ 32
[2002]
Tourists’ characteristics and the perceived image of tourist destinations: a quantitative analysis: A case study of Lanzarote. Spain
Beerli, A.
Tourism Management 25 : 62 ~ 636
[2004]
Tourism image, evaluation variables and after purchase behavior: inter-relationship
Bigne, E.
Tourism Management 22 (6) : 607 ~ 616
[2001]
Tourism destination image, satisfaction and loyalty; a study in Ixtrapa-Zihutanejo, Mexico
Lucio, H.
Tourism Geographics 8 (4) : 343 ~ 358
[2006]
Tourism Promotion and Power :Creating Images, Creating Identities
Morgan, N.
John Wiley & Sons
[1989]
Toronto’s images as a destination : A comparative importance-satisfaction. Analysis by origin of visitor
Joppe, M.
Journal of Travel Research 39 : 252 ~ 260
[2001]
The tourism system. An introductory text
Mill, R. C.
Prentice-Hall
[2002]
The social construction of the image of Girona: a methodological approach
Espelt, N. G.
Tourism Management 26 : 777 ~ 785
[2005]
The formation of a composite Urban image
Stern, E.
Geographical Analysis 25 : 130 ~ 146
[1993]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Motivations for pleasure travel
Crompton, J. I.
Annals of Tourism Research 6 : 408 ~ 424
[1979]
Measuring festival quality and value affecting visitors’ satisfaction and loyalty using a structural approach
Yoon, Y. 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9 (2) : 335 ~ 342
[2010]
Measuring festival quality and value affecting visitors’ satisfaction and loyalty using a structural approach
Lee, Y. 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9 : 335 ~ 342
[2010]
Market positioning analysis : A hybrid approach
Chen, J.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29 (4) : 601 ~ 616
[2002]
K-pop 인식이 한국의 관광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대학생을 중심으로 -
김진옥
관광학연구 37 (1) : 77 ~ 101
[2013]
Impact analysis of a tourism festival on tourists’ destination image
Boo, S.
Event Management 9 (4) : 223 ~ 237
[2006]
Festivalscapes and patrons’ emotions, satisfaction, and loyalty
Lee, Y. K.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1 (1) : 56 ~ 64
[2008]
Factors influencing repeat visits to a destination: The influence of group composition
Campo-Martínez, S.
Tourism Management 31 : 862 ~ 870
[2010]
Evaluative images and tourism: The use of personal constructs to describe the structure of destination images
Walmsley, D.
Journal of Travel Research 36 (3) : 65 ~ 69
[1998]
Environmental determinants of decision-making uncertainty in marketing channels
Achroll, R. 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1) : 36 ~ 50
[1989]
Destination image: Towards a conceptual framework
Gallarza, M. I.
Annals of Tourism Research 29 : 56 ~ 78
[2002]
Affective Quality Attributed to Environments A Factor Analytic Study
Russell, J. A.
Environment and Behavior 13 (3) : 259 ~ 288
[1981]
A service oriented approach to marketing of service
Grönroos, G.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2 : 588 ~ 601
[1984]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Baloglu,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35 (4) : 868 ~ 897
[1999]
A model of community-based festival image
Huang, J. Z.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9 : 254 ~ 260
[2010]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 41 ~ 50
[1985]
2003 부천 루미나리에'방문객 이미지가 만족도와 재방문의사 및 권유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충기
호텔경영학연구 14 (2) : 1 ~ 20
[2005]
' 논문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정서적, 인지적,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