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관람객의 여가참여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의 인과관계
강현욱(Kang, Hyun-Wook)
설수영(Sul, Soo-You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현욱(Kang, Hyun-Wook)
설수영(Sul, Soo-Young)
제어번호
99929751
학술지명
한국체육과학회지
권호사항
Vol. 23 No. 1 [ 2014 ]
발행처
한국체육과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9-60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Loyalty
Perceived Value
selective attribute
Special Olympics
참고문헌( 42)
유사주제 논문( 4,572)
체육학, 스포츠 3,128건
loyalty 837건
perceived value 594건
selective attribute 8건
special olympics 5건
인용/피인용
관람객의 여가참여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의 ...
' 관람객의 여가참여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의 인과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체육학, 스포츠
loyalty
perceived value
selective attribute
special olympic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0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체육학, 스포츠
3,129
0
0.0%
주제어
loyalty
838
0
0.0%
perceived value
595
0
0.0%
selective attribute
9
0
0.0%
special olympics
6
0
0.0%
계
4,57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관람객의 여가참여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의 인과관계'
의 참고문헌
호텔고객의 경제환경 인식이 호텔선택속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채은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10) : 359 ~ 367
[2010]
항공사 이미지,지각된 가치,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김화진
호텔경영학연구 21 (4) : 53 ~ 68
[2012]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한식당의 선택속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 : 447 ~ 455
[2013]
한국 중국 패키지 관광객의 동기와 상품충족속성이 선택 및 이후작업에 미치는 영향
고원춘
동아대학교 동북아국제대학원
[2009]
커피전문점이미지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수현
한국디자인포럼 (30) : 43 ~ 56
[201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김동준
호텔경영학연구 22 (1) : 131 ~ 149
[2013]
박사
축제 서비스품질이 축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경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체육 분야의 인과관계 연구에서 매개변인의 효과 검증
김영숙
이기봉
체육과학연구 17 (3) : 33 ~ 44
[2006]
박사
지적장애자녀의 스페셜올림픽 참여여부에 대한 부모의 가치정향 비교 분석
변보영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1]
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에 대한 탐색적 요인 분석
김판영
윤보영
관광경영연구 12 (1) : 94 ~ 114
[2008]
박사
스포츠참여가 지체장애인의 장애수용과 신체상에 미치는 영향
홍려교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1]
스페셜올림픽국제본부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
[2010]
문화관광지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 만족간 구조적 관계 연구: 경복궁 관광객을 대상으로
송학준
호텔경영학연구 21 (5) : 219 ~ 236
[2012]
면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IPA)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유찡찡
Tourism Research 38 (2) : 123 ~ 143
[2013]
박사
리조트 관광자 심리, 선택속성과 관계지향성 연구
이철진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레져스포츠관광 참여동기. 선택속성 및 지각된 가치의 영향 관계
윤정헌
관광레저연구 24 (5) : 399 ~ 416
[2012]
레스토랑 소비자의 분위기 요인 지각정도에 따른 선택속성과지각가치,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선상희
이계희
관광연구 23 (1) : 461 ~ 482
[2008]
녹차인식, 지각된 가치와 관광만족간의 관계: 제주 오설록 녹차 박물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양성수
관광학연구 33 (1) : 95 ~ 112
[2009]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이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1) : 75 ~ 85
[2008]
구조방정식 모형의 적합도 지수 선정기준과 그 근거
홍세희
한국심리학회지 19 (1) : 161 ~ 177
[2000]
관광지 요인, 관광지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통영 관광지 중심으로 -
김기호
신재익
정기한
관광연구 24 (6) : 151 ~ 172
[2010]
관광지 선택속성이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손병모
관광연구 26 (1) : 201 ~ 228
[2011]
관광지 선택속성과 동기요인이 방문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태안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김현
장호성
지방정부연구 16 (1) : 7 ~ 22
[2012]
관광지 매력성이 지각된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한 일본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고선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7) : 467 ~ 477
[2011]
박사
관광자 가치, 라이프스타일, 동기가 관광지선택과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윤섭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5]
골프장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의 관계분석
조형기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2]
감각통합 훈련이 발달지체유아의 신체상에 미치는 효과
이지은
대구대학교 대학원
[2008]
Toward a theory of motivation and personality with application to word-ofmouth communications
Mowen, J. C.
[2007]
The Relationships among Overall Quick-Casual Restaurant Image,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Ryu, K.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7 : 459 ~ 469
[2008]
The Physical of Leisure Travel
Mayo, E. J.
CBI Publishing Company
[1981]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 411 ~ 423
[1988]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McGraw-Hill
[1997]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Kline, R. B.
Guilford Press
[2005]
Exploring the effects of anticounterfeiting strategies on customer values and loyalty
C Chiu
Ethics and Behavior 19 (5) : 403 ~ 413
[2009]
Experience quality,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for heritage tourists
Chen, C. F.
Tourism management 31 (1) : 29 ~ 35
[2010]
Customer Retention, loyalty, and satisfaction in the German mobile cellular telecommunications market
Gerpott, T.
telecommunications policy 25 : 249 ~ 269
[2001]
Consumer values among restaurant customer
Jensen, O
Hospitality Management : 1 ~ 20
[2007]
AMOS 7에 의한 구조방정식모델링
배병렬
청람
[2007]
A Causal Model of Customer Loyalty in Professional Service Firms : An Empirical Study
Hong, S. C.
International Journal of Management 21 (4) : 531 ~ 540
[2004]
2013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종합 평가
문화관광부
[2013]
2013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부처. 기관별 평가
문화관광부
[2013]
' 관람객의 여가참여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의 인과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