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의 확률적 점포선택에 관한 연구

' 외식업체의 확률적 점포선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s
  • foodservice industry
  • probabilisticmodeleatingoutsatisfaction
  • storeselection
  • 고객
  • 외식만족도
  • 외식산업
  • 점포선택
  • 확률모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7 0

0.0%

' 외식업체의 확률적 점포선택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할인점 이용자의 점포선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김영수 동의대학교 대학원 [2004]
  •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접점 요소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효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4) : 456 ~ 465 [2010]
  • 패밀리레스토랑 구매패턴 변화 및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IMF 경제적 환경변화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박승훈 세종대학교 경영대학원 [1999]
  • 토지이용에 따른 보행네트워크와 보행통행량의 상호관련성 연구
    신행우 한국도시설계학회 : 128 ~ 139 [2006]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성과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광지 외식경영연구 15 (4) : 277 ~ 295 [2012]
  • 점포선택확률모형에 따른 점포선택 요인에 관한 연구
    엄태일 단국대학교 대학원 [2003]
  • 외식업체의 전단광고 감정적 반응이 광고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의근 박명주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18 (3) : 231 ~ 250 [2006]
  • 외식소비자의 가치관이 점포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최은주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7]
  • 소비자 행동변화에 따른 외식점포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박순정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2000]
  • 박사
  • 소매점 자신의 형성과 유통경로 유형별로 비교에 관한 연구
    백미영 한양대학교대학원 [2009]
  • 소매 유통업체의 입지적 특성과 소비자 이동 행태에 대한 분석: 제주도 서귀포시를 사례로
    현기순 한국경제지리학회지 7 (1) : 97 ~ 115 [2004]
  • 상업가로 활성화 요소와 계획방향 : 기성시가지의 활성화 요소 추출과 신시가지 계획방향 제안
    정은욱 중앙대학교 [2003]
  • 보행량이 소매업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최막중 대한국토 도시계획학회 36 (2) : 75 ~ 83 [2001]
  • 백화점 고객 유인력 강화에 관한 연구
    최효경 세종대학교 대학원 [1990]
  •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소비감정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광열 외식경영연구 14 (1) : 115 ~ 136 [2011]
  • 라이프스타일이 고객의 레스토랑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김흥범 마케팅연구 12 (1) : 27 ~ 47 [1997]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및행동의도의 차이에 관한 연구
    박정하 박호정 외식경영연구 14 (4) : 125 ~ 144 [2011]
  •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박인규 전원배 대한관광경영학회 16 (1) : 187 ~ 200 [2001]
  • 박사
  • 대형할인점의 입지특성에 관한 연구
    崔大植 서울대학교 [1998]
  • 대형마트의 물리적 특성과 소비자 점포선택 속성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민식 대구대학교 대학원 [2007]
  • 노년소비자의 레스토랑 선택속성 및 외식업체의 마케팅 전략 - 외식업체 경영자를 중심으로 -
    홍완수 외식경영연구 11 (1) : 145 ~ 177 [2008]
  • 국내진출 외국브랜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이승헌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0]
  • 국내거주 외국인의 한식 레스토랑 선택과만족도 및 재방문에 관한 연구
    이상미 외식경영연구 12 (1) : 293 ~ 313 [2009]
  • 小賣業 立地構造 變化에 따른 消費者의 점포 選擇에 關한 硏究
    宋鍾泰 서울대학교 [1998]
  • 實用的인 수퍼마켓 立地分析 모델開發을 위한 實證硏究
    고윤배 중앙대학교 대학원 [1999]
  • The value of mall and other insights from a revised central place model
    Ghosh A. Journal of Retailing 62 (1) : 79 ~ 97 [1986]
  • The Connection Location and Sizing Problem: Models, Methods, and Applications to Supply Chain Design
    Simin, H.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Buffalo [2004]
  • Specification of partronage models for retail center choice
    Gautschi, D.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2) : 162 ~ 174 [1981]
  • Shopping-center patronage models : fashioning a consideration set segmentation solution
    Finn, 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1 (3) : 259 ~ 275 [1990]
  • Sara Maclafferty, models of the Retail Location Process : A Review
    Samuel Craig C. Joumal of Retailing 60 (1) : 5 ~ 36 [1984]
  • Optimal continuous location of a retail facility. Facility Attractiveness, and Market Share an Interactive Model
    Drezner, T. Journal of Retailing 70 (1) : 49 ~ [1994]
  • Older Americans' Dining Out Preferences
    Yamanaka, K. Journal of Foodservice Business Research 6 (1) : 87 ~ 103 [2003]
  • Multisegment analysis of supermarket patronage
    Hortman, S. M.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1 (3) : 209 ~ 223 [1990]
  • Models of the retail location process : A review
    Ghosh A. Journal of Retailing 60 (1) : 6 ~ 8 [1984]
  • Meaning of image : Survey of empirical and hypothetical evidence
    Lindquest, J. D. Journal of Retailing 50 (4) : 29 ~ 38 [1974]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ctice-Hall [1999]
  • MULTILOC-A MULTIPLE store location decision-model
    Achabal, D. D. Journal of Retailing 58 (2) : 5 ~ 25 [1982]
  • Locational, Organizational and Inter organizational Determinants of Community Development Financaial Intermediary Activity
    Smith, B. C. Indiana University [2001]
  • Location, Location, Location and Location: Facility Location Incorporating Demand Uncertainty, Logistic Network Desing. Product Heterogeneity and Competition
    Sinha, A. Carnegie-Mellon University [2004]
  • Image Inputs to a Probabilistic Model : Predicting Retail Potential
    Stanley, T. J. Journal of Marketing 40 (3) : 48 ~ 53 [1976]
  • Fransys-A franchise distribution-system location model
    Ghosh A. Journal of Retailing 67 (4) : 466 ~ 495 [1991]
  • Defining and estimating a trading area
    Huff, D. L. Journal of Marketing 28 : 34 ~ 39 [1964]
  • Benefit dimensions of midscale restaurant chains
    Morgan, M. S. The Cornell H.R.A. Quarterly 34 (2) : 40 ~ 45 [1993]
  • A probablistic analysis of shopping center trade area
    Huff, D. L. Land Economics 39 : 81 ~ 90 [1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