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를 이용한 빗방울 렌더링 구현

논문상세정보
' Unity3D를 이용한 빗방울 렌더링 구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milk-drop
  • rainrendering
  • renderingofnaturalphenomena
  • surface tension
  • unity 3d
  • 밀크드롭
  • 빗방울렌더링
  • 유니티 3d
  • 자연현상렌더링
  • 표면장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6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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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ity3D를 이용한 빗방울 렌더링 구현' 의 참고문헌

  • 컴퓨터게임을 위한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정규만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14) : 91 ~ 96 [2008]
  • 카툰 스타일 게임을 위한 환경 적응적 실시간 유체 렌더링
    김광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2 (5) : 57 ~ 66 [2012]
  • 카메라 절두체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바다 렌더링
    이호민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10 (10) : 41 ~ 46 [2007]
  • 절차적 범프 매핑을 이용한 직물표면의 사실적 렌더링
    강영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0 (3) : 103 ~ 112 [2010]
  • 스마트기기 게임에 적합한 실시간 번개 시뮬레이션 연구
    박성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3 (4) : 35 ~ 46 [2013]
  • 게임을 위한 화염의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양희경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5 (4) : 17 ~ 26 [2012]
  • 감성 온라인 게임을 위한 구름 생성 시스템
    이승욱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6 (1) : 21 ~ 27 [2013]
  • Study on the contact angle of water droplets formed on the leaf surface
    S.J Kim The 54th National Science Exhibition : 18 ~ 25 [2008]
  • Republic of Korea Game White Paper
    KOOCA [2013]
  • Realistic Rain Rendering in realtime
    Carles Creus Lopez Computer & Graphics 37 (1-2) : 33 ~ 40 [2013]
  • Physics of Continuous Matter
    Benny Lautrup CRC Press : 69 ~ 95 [2011]
  • J. J. Phys. Chem. Ref. Data 1972, 1 : 841 ~ 1009
    Jasper, J. [1972]
  • Biomimic from the superhydrophobic plantleaves in nature: Binary structure and unitary structure
    Zhiguang Guo Plant Science 172 : 1103 ~ 1112 [2007]
  • Artist-Directable Real-Time Rain Rendering in City Environments
    Natalya Tatarchuk Proceeding NPH'06 Proceedings of the Second Eurographics conference on Natural Phenomena : 61 ~ 73 [2006]
  • 3D 게임 엔진의 최신 동향 분석을 통한 게임 제작 교육에 관한 연구
    이면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4 (1) : 15 ~ 20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