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워드 설계에 기반한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
저자
조수현
박창언
-
제어번호
99870743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4
[
201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85-140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백워드 설계에 기반한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의 참고문헌
-
-
박사
-
박사
-
-
박사
-
-
-
중학교 발명 수업에서 롤링볼 만들기의 STEAM수업자료 개발
한국교원대학교
[2011]
-
-
-
박사
-
융합 인재 교육(STEAM) 실행방향 정립을 위한 기초연구
1 ~ 160
[2011]
-
우리나라 초등학교 통합교육과정의 개발방향 탐색: 통합과 이해 (Understanding)
온정덕
한국교육과정학회 3월 월례회 자료 : 1 ~ 15
[2013]
-
-
-
-
-
-
-
-
공업계열 전문계 고등학교 활동중심 STEAM 교육 프로그램 개발 모형
-
-
-
-
-
박사
-
STEAM 교육 실현을 위한 교.사대 교육과정 개발 연구과제 제안 요구서
[2012]
-
'
백워드 설계에 기반한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