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재연 전략 훈련이 학습장애 아동의 읽기 이해력과 유창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허승준 정종희
    • 제어번호 99785269
    • 학술지명 특수교육저널 : 이론과 실천
    • 권호사항 Vol. 5 No. 1 [ 2004 ]
    • 발행처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 발행처 URL http://www.journal-sped.net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69-38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이야기 재연 전략 훈련이 학습장애 아동의 읽기 이해력과 유창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