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영재교육과정 평가에 대한 교사 인식과 요구
-
-
저자
이경진
최진영
-
제어번호
99784629
-
학술지명
영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4
[
2013
]
-
발행처
韓國英才學會
-
발행처 URL
http://www.ksg.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37-56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미술영재교육과정 평가에 대한 교사 인식과 요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미술영재교육과정 평가에 대한 교사 인식과 요구' 의 참고문헌
-
-
-
-
제3차 영재교육진흥종합계획 수립연구
[2012]
-
-
-
-
-
-
-
-
-
-
-
-
-
-
-
What is this thing called giftedness, and how do we develop it? A twenty-five year perspective
Renzulli
What is this thing called giftedness
[1999]
-
Transforming gifts into talents: the DMGT as a development theory
-
The methodology of evaluation
-
Program evaluation : Alternative approaches and practical guidelines(4th ed.)
-
Education of the gifted and talented (5th ed.)
Davis, G. A.
Education of the gifted and talented. (5th ed.)
[2004]
-
-
Diagnostic and evaluative scales for differentialeducation for gifted
-
CIPP model (context, input, process, product)
'
미술영재교육과정 평가에 대한 교사 인식과 요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