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과학영재 학생들의 자유탐구에 대한 인식과 실태
-
-
저자
홍지혜
홍훈기
-
제어번호
99784620
-
학술지명
영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3
[
2013
]
-
발행처
韓國英才學會
-
발행처 URL
http://www.ksg.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73-38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중학교 과학영재 학생들의 자유탐구에 대한 인식과 실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중학교 과학영재 학생들의 자유탐구에 대한 인식과 실태' 의 참고문헌
-
한국의 영재교육: 영재교육 현황과 국가표준 정립
-
-
박사
-
-
중학생 자유주제 과학탐구의 문제해결 유형과 탐구수준 평가 연구
-
-
박사
-
-
중학교 과학 수학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학업적 자기조절동기유형과 실패내성 및 자아존중감과의 관계
신영희
중학교 과학 수학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학업적 자기조절동기유형과 실패내성 및 자아존중감과의 관계
[2005]
-
박사
-
-
-
-
-
-
-
-
Teaching and Learning about Science: Language, Theories, Methods,History, Traditions and Values
Hudson
Sense Publishers
[2009]
-
Exploring Children’s Understanding of the Purpose and Value ofInquiry
-
-
-
'
중학교 과학영재 학생들의 자유탐구에 대한 인식과 실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