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중심학습(PLB)기반 다문화 수업 설계 방안에 대한 기초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장선영 김명랑
    • 제어번호 99765301
    • 학술지명 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57 No. - [ 2013 ]
    • 발행처 성신여자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5-197 ( 23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3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유사주제 논문( 14,718)
' 문제중심학습(PLB)기반 다문화 수업 설계 방안에 대한 기초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0

0.0%

' 문제중심학습(PLB)기반 다문화 수업 설계 방안에 대한 기초 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