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소현
이규철
-
제어번호
99727565
-
학술지명
한국교원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30
No.
2
[
2013
]
-
발행처
한국교원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77-303
(
2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
관계 중심 수업 코칭의 사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관계 중심 수업 코칭의 사례 연구' 의 참고문헌
-
학교 컨설팅의 과제와 전망. 학교컨설팅과 수업컨설팅의 과제와 전망
진동섭
경인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서울대학교 학교컨설팅연구회 공동 세미나 자료집 : 1 ~ 24
[2007]
-
박사
-
-
박사
-
-
예비 초등교사를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 초등교육연구
권혁일
한국초등교육연구학회 23 (1) : 109 ~ 140
[2010]
-
-
-
-
-
멘토링에 대한 초등 초임교사의 인식
김종미
초등교육연구 22 (4) : 301 ~ 326
[2009]
-
-
내용교수지식(PCK)에 기반한 국어과 수업 분석 연구 : 읽기 수업을 중심으로
최민영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12]
-
-
국어과 PCK 수업컨설팅 사례 연구 : 어느 교사의 읽기 수업을 중심으로
김유신
공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13]
-
-
-
교사,수업에서 나를 만나다
좋은 교사 : 10 ~ 275
[2012]
-
What Matters for Elementary literacy coaching? Guiding Principles for Instructional Improvement and Student Achievement
-
Teacher Efficacy and Content Literacy Implementation : An Exploration of the Effects of Extended Professional Development with Coaching
-
Relationships of Knowledge and Practice: Teacher Learning in Communities
-
Reflecting teaching: The preparation of students of teaching
-
Knowledge and teacher : Foundation of the new reform
'
관계 중심 수업 코칭의 사례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