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이용동기-혜택’간의 관계 고찰
-
-
저자
박종철
정남호
구철모
-
제어번호
99695275
-
학술지명
소비문화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2
[
2013
]
-
발행처
한국소비문화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cca1997.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47-268
(
22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3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이용동기-혜택’간의 관계 고찰' 의 참고문헌
-
하이테크제품수용의소비가치스마트폰을중심으로
이흥규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 599 ~ 614
[2011]
-
-
-
컨버전스의현실화다중미디어실천에관한인간문화사회적관점
정준희
언론정보연구 47 (1) : 5 ~ 42
[2010]
-
인터넷이용동기에관한동태적연구
이두희
소비문화연구 4 (1) : 185 ~
[2001]
-
-
욕망하는기계와탈주하는분자들
김형주
현대사회과학연구 : 191 ~ 210
[2010]
-
온라인커뮤니티에서웹사이트신뢰와품질에따른암묵지형성정도에관한연구
문병석
2007년 한국경영학회 통합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
-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공공캠페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 해석수준이론에 따른 메시지 구성과 미디어에 대한 사회적 거리를 중심으로
-
-
소비자의 관계효익과 공정성 지각이 패션점포와의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사용확산모형을 적용한 소비자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활용에 대한 연구
나종연
소비자학연구 21 (2) : 443 ~ 472
[2010]
-
블로그의미디어적기능과한계블로그이용자의블로그이용행태와평가를중심으로
김영주
한국언론학보 50 (2) : 59 ~ 89
[2006]
-
브로그미디어연구블로그이용및만족과인지행태에관한연구
권상희
한국방송학보 15 : 93 ~ 134
[2006]
-
-
마이크로블로깅microblogging이용동기에관한연구트위터twitter를중심으로
심홍진
한국방송학보 24 (2) : 192 ~ 234
[2010]
-
디지털콘텐츠온라인커뮤니티이용의도블로그사용자를중심으로
최재웅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데회 발표논문집 : 575 ~ 581
[2005]
-
기업의SNSSocialNetworkingService활동이브랜드및구전구매의도에미치는영향
정기한
한국경영학회 통합학술 대회 발표논문집
[2010]
-
국내 SNS이용자들의 이용동기와 기업의 전략: 페이스북과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김예나
정보통신정책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
고객만족-구전의도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요인에 관한연구: 유대강도와 구전계기의 역할을 중심으로
류강석
박종철
소비자학연구 15 (3) : 27 ~ 44
[2004]
-
감성적 소비가치에 관한 연구-소비자 혁신성과 신제품 수용도 및 감성적 소비가치 요소의 관계를 중심으로
정헌배
황민우
광고연구 (77) : 145 ~ 172
[2007]
-
-
UserAcceptantofHedonicDigitalArtifactsATheoryofConsumptionValuesPerspective
Turel, O
Information & Management 47 : 53 ~ 59
[2010]
-
-
TheAmericanCrossSectionalandLongitudinalAnalysis
Fornell, C
Journal of Computer Mediated Communication 10 (1) : 1 ~ 35
[1996]
-
-
The Role of Trust in Other Users in Social Networking Service Context
Choi
e-비즈니스연구 11 (4) : 233 ~ 245
[2010]
-
The Benefits of Facebook “Friends:” Social Capital and College Students’ Use of Online Social Network Sites
-
Social network sites: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Ellison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13 (1) : 210 ~ 230
[2007]
-
SNS이용자의심리적특성이SNS상의생산과수용행동에미치는영향에관한연구
구진경
상품학연구 30 (5) : 1 ~ 14
[2012]
-
SNSSocialNetworkService를이용한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트위터와웹브랜드마케팅중심으로
홍문기
광고연구 91 (91) : 515 ~ 547
[2011]
-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Bagozzi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1) : 74 ~ 94
[1988]
-
InternetRetailCustomerLoyaltytheMediatingRoleofRelationalBenefit
Yen, H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5 (5) : 483 ~ 500
[2003]
-
IMingTextMessagingandAdolescentSocialNetworks
Bryant, J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11 (2) : 10 ~
[2006]
-
HowandWhyPeopleUseTwitterTheRolesofMicroblogginginInformalCommunicationatWork
Zhao, D
International Conferenceon Supporting Group Work : 243 ~ 252
[2009]
-
HedonicShopping Motivations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
Consumer participation in online C2C network: Application of use-diffusion model
Choi
Proceedings of 8th Biennial Conference of Asian Consumer and Family Economics Association
[2008]
-
Computer networks as social networks: Collaborative work, telework, and virtual community
-
ClarifyingSomeControversialIssuesSurroundingStatisticalProceduresforDetectingModeratorVariableEmpiricalEvidenceandRelatedMatters
Stone, E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74 (1) : 3 ~ 10
[1989]
-
A dual-scheme approach of cumulus parameterization for simulating the Asian summer monsoon
Chan
Chow
Meteorological Applications 17 (3) : 287 ~ 297
[2010]
'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이용동기-혜택’간의 관계 고찰'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