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아와 일반아의 학습양식, 자기조절학습전략 및 학습몰입 비교 연구
-
-
저자
구영수
양연숙
-
제어번호
99617076
-
학술지명
영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13
]
-
발행처
韓國英才學會
-
발행처 URL
http://www.ksg.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7-19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영재아와 일반아의 학습양식, 자기조절학습전략 및 학습몰입 비교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8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2
|
|
계 |
|
4,634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
'
영재아와 일반아의 학습양식, 자기조절학습전략 및 학습몰입 비교 연구' 의 참고문헌
-
-
-
-
-
초등학생의 자기조절학습 학습양식, 학업성취도간의 관계 분석
연세대학교
[2003]
-
박사
-
-
초등학교 수학 및 과학 영재와 일반아동의 학습양식과 성격양식의차이 연구
-
초등영재학생의 정서지능과 자기조절학습전략능력과의 관계
-
박사
-
초등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완벽주의 학업스트레스와 학습몰입 비교연구
-
박사
-
박사
-
초등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성격양식과 학습양식 비교
-
박사
-
-
-
박사
-
박사
-
-
박사
-
박사
-
박사
-
자기조절학습 훈련 후 학업성취 수준에 따른 자기조절 학습 전략 사용의 변화: 초등학교 5학년 수학과를 중심으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2002]
-
-
-
-
-
-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
-
-
박사
-
-
박사
-
-
Talented teenagers: A longitudinal study of their development
-
Student differences self-regulated learning:Relating grade, sex and giftedness to self efficacy and strategy use
-
Self-regulation on a concept-formationtask among average and gifted students
-
Self-regulated learning in giftedstudents
-
Optimal experiences and the uses of talent
-
Motivation and self-regulatedlearning: Theory
-
Motivation and self-regulated learning. Theory, Research, and Application
-
Learning style preferences of ESL student
-
-
-
A social cognitive view of self-regulated academic learning
Zimmermann
A social-cognitive view of self-regulated academic learning
[1989]
-
A rational approach to developing and assessing theconstruct validity of a student learning style scales instrument
-
A multilevel analysis of gifted Korean American students'characteristics and school context effects on learning style preferences
'
영재아와 일반아의 학습양식, 자기조절학습전략 및 학습몰입 비교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