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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의 가입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탐색
임창우
주정아
201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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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창우
주정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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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의 가입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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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커머스의 가입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탐색'
의 참고문헌
한국 TAM 실증연구의 동일방법편의 분석
백상용 ( Sang Yong Baek )
정보시스템연구 21 (1) : 1 ~ 17
[2012]
전자상거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분류 및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강영신
이춘열
정승렬
정보시스템연구 15 (1) : 215 ~ 238
[2006]
인터넷뱅킹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계획된 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조대우
황경연
경영학연구 30 (4) : 1225 ~ 1249
[20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용자 몰입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지각위험, 신뢰, 태도, 만족의 매개적 효과를 중심으로 -
이국용(Lee Kook Yong)
대한경영학회지 18 (5) : 1869 ~ 1901
[2005]
인터넷 서비스 수용의 영향요인:UTAUT모형에 대한 재평가
오종철
경영학연구 39 (1) : 55 ~ 79
[2010]
인터넷 구매자들의 인지적 욕구, 자기 개념, 개인적 성격의 차이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진창현 ( Chang Hyun Jin )
한국광고홍보학보 13 (3) : 31 ~ 59
[2011]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박철
정수연
e-비즈니스연구 11 (1) : 69 ~ 94
[2010]
온라인 쇼핑몰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통합연구: 기술수용모델(TAM)2의 확장모델
박관희
정보시스템연구 15 (4) : 55 ~ 72
[2006]
온라인 쇼핑몰에서 기업과 고객들의 차별화된 정보만족과 신뢰의 구분이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이주민 ( Ju Min Lee )
정보시스템연구 19 (3) : 13 ~ 34
[2010]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치, 신뢰, 이용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충동구매 성향 수준의 조절 효과
이성호
임세헌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9 (2) : 79 ~ 96
[2012]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쇼핑속성들의 역할
김대호(Kim Dae-Ho)
박성용(Park Seong-Yong)
신지용(Shin Ji-Yong)
대한경영학회지 19 (2) : 529 ~ 560
[2006]
신뢰형성이 인터넷쇼핑몰의 이용에 미치는 영향
손달호
차영한
정보시스템연구 15 (3) : 131 ~ 157
[2006]
스마트폰 사용자가 지각한 모바일 쇼핑몰의 정보보안 수준이 쇼핑몰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석균
정원진
기업경영연구 19 (4) : 261 ~ 282
[2012]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위험, 쇼핑 동기, 구매의도와의 관계 분석
노미진 ( Mi Jin Noh )
이경탁 ( Kyung Tag Lee )
정보시스템연구 20 (4) : 205 ~ 232
[2011]
소셜커머스의 소비자 컨텍스트를 기반한 비즈니스모델 설계
김영애 ( Young Ae Kim )
김준우 ( Joon Woo Kim )
신호균 ( Ho Kyun Shin )
정보시스템연구 21 (1) : 93 ~ 116
[2012]
소셜커머스에서 조절초점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의도 분석 가격할인과 시간압박 정보를 중심으로
박혜연 ( Hye Youn Park )
배소희 ( So Hee Bae )
이세진 ( Se Jin Lee )
광고연구 92 (92) : 415 ~ 437
[2012]
소셜커머스 수용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의 영향력: 집단주의 조절효과 분석
노미진
이경탁
경영학연구 41 (1) : 57 ~ 87
[2012]
소셜쇼핑의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구승환
장성용
대한산업공학회춘계학술발표논문집 : 2066 ~ 2078
[2012]
소셜네트워크의 특성이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수석
이종호
기업경영연구 18 (4) : 19 ~ 37
[2011]
소셜 커머스의 충동구매에 대한 제3자 효과 지각에 관한 연구
김일 ( Ike Kim )
김좌중 ( Jwa Joong Kim )
한은경 ( Eun Kyoung Han )
광고연구 91 (91) : 313 ~ 347
[2011]
소셜 커머스 지속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박지영 ( Lian Ying Pei )
배련영 ( Soo Hyung Choi )
최수형 ( Ji Young Park )
홍태호 ( Tae Ho Hong )
정보시스템연구 21 (2) : 135 ~ 160
[2012]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 이용의도 형성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송창석(Song Chang-Seok)
신종칠(Shin Jong-Chil)
대한경영학회지 16 (3) : 5 ~ 734
[2003]
성별차이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 이용행위에 대한 이해 : 온라인 구전성향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박상철
정남호
대한경영학회지 23 (2) : 675 ~ 695
[2010]
사회적 영향이 정보시스템 수용에 미치는 영향:정보기술 수용모형(Technology Acceptance Model)에서
양희동
최인영
경영정보학연구 11 (3) : 165 ~ 194
[2001]
기술수용모델의 확장과 인터넷뱅킹 이용행동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적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김상현(Sang-Hyeon Kim)
오상현(Sang-Hyun Oh)
경제연구 24 (1) : 175 ~ 206
[2006]
기술수용모델의 확장과 사용자의 정보시스템 수용
이정섭
장시영
경영학연구 32 (5) : 9 ~ 1451
[2003]
거래가시성: 성공적인 SIS의 재해석을 통한 새로운 e-Commerce 프레임워크
양희동
최인영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3 (1) : 73 ~ 102
[2003]
개인의 특성변수에 기초한 u-Commerce수용요인 실증분석:기술수용모형의 적용
강민석
나선영
황하진
정보시스템연구 15 (4) : 73 ~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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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 and/or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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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don'tmen everstop toask for directions? Gender, social influence, and their role intechnologyacceptanceandusage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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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Do People Use InformationTechnology? A Critical Review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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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Makes Consumers Buy from Internet? A Longitudinal Study of Online Shopp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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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vs. campus store? Why students buy textbooks on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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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acceptanceofinformationtechnology:Towardaunified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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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online purchase intentions: contributions from technology and trust perspecti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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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TAUT 이론을 기반으로 한 인터넷뱅킹의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과 중국의 비교연구
림계화 ( Gui Hua Lim )
이동만 ( Dong Man Lee )
장성희 ( Sung Hee Jang )
정보시스템연구 19 (4) : 111 ~ 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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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istic regression : a self-learning 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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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et usage purposes and gender differences in the effects of perceived utilitarian and hedonic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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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donic Consumption: Emerging Concepts, Methods and Proposi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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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tend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he Influence of Perceived User Resour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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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online transaction self-efficacy in trust building in B2C e-comme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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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aining the role of user participation in information system 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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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 gender and income : Do they really moderate online shopping behavio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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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eoretical Extension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Four Longitudinal Field Stud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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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커머스의 가입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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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