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어린이집 장애전담교사와 유아교사의 협력교수 실태와 관계 변인 분석
-
-
저자
박미선
조윤경
-
제어번호
99589298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12
No.
1
[
201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3-15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통합어린이집 장애전담교사와 유아교사의 협력교수 실태와 관계 변인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8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1
|
|
계 |
|
4,63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7
|
|
'
통합어린이집 장애전담교사와 유아교사의 협력교수 실태와 관계 변인 분석' 의 참고문헌
-
특수학급 학생의 통합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력교수 방안에 과한 연구
권주석
발달장애학회지 5 (1) : 33 ~ 47
[2001]
-
-
-
특수교육대상 영유아 통합보육에 대한 보육교사의 인식연구
-
박사
-
통합학급에서 유아교사와 장애전담교사의 역할인식과 이상적 역할수행에 관한 연구
-
통합보육시설에서의 일반교사와 통합지원교사의역할 수행과 협력
정용영
조윤경
특수아동교육연구 10 (3) : 49 ~ 73
[2008]
-
통합교육의 한 방법론으로서의 협력교수 개념과 실행에 관한 논의
-
-
박사
-
통합교육 실행의 협력적인 교사 역할에 서울시 특수교사와 통합교사의 필요도 인식 및실행도 비교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
장애유아 협력교수에 대한 유치원교사 인식 조사
여수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
-
-
박사
-
박사
-
유치원 교사의 배경변인과 교직 지향성 및 교직 지향이유와의 관계
-
유치원 교사의 배경 변인과 장애유아 통합교육에 대한 교사 효능감과의 관계
-
-
박사
-
-
-
박사
-
-
-
유아교사 및 예비유아교사의 자아개념과 교사 효능감의 관계
대구대학교 대학원
[2007]
-
박사
-
-
-
서비스업 종사자의 정서지능 및 성격유형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울지역 특급호텔종사를 중심으로
-
-
보육교사의 배경변인에 따른 유아통합교육에 대한 교사 효능감의 차이
-
-
박사
-
The Relationship among creative, critical thinking and. thinking styles inTaiwan high school student
Lin
Yang
Journal of Instructional Psychology 31 (1) : 33 ~ 45
[2004]
-
TA성격이론에 의한 유아교사의 성격특성과 직무만족 및 주관적 안녕감에 관한연구
-
Strategies for teaching exceptional students in inclusive settings
-
-
-
MBTI 개발과 활용
한국심리검사연구소
[1995]
-
Collaborative practitioners and collaborative schools
'
통합어린이집 장애전담교사와 유아교사의 협력교수 실태와 관계 변인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