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체부자유학교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사회적 지지 및 자아존중감의 관계분석
-
-
저자
김영한
강현덕
-
제어번호
99562400
-
학술지명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51
No.
4
[
2012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
발행처 URL
http://risers.daegu.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9-9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지체부자유학교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사회적 지지 및 자아존중감의 관계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1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2
|
|
계 |
|
4,634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1
|
|
'
지체부자유학교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사회적 지지 및 자아존중감의 관계분석' 의 참고문헌
-
-
박사
-
박사
-
박사
-
특수학교 교사들이 가지는 직무스트레스의 구성요인 및 교육활동과의 관계
-
-
-
-
박사
-
-
박사
-
박사
-
-
박사
-
-
초등교사의 교사효능감 및 사회적 지지와 소진과의 관계
-
-
지체부자유학교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대처 행동의 관계 분석 연구
-
지체부자유학교 교사의 직무 스트레스 및 소진 특성의 연구
-
지체부자유학교 교사 직무 스트레스의 양상 및 해소 방안 연구
-
-
박사
-
-
박사
-
박사
-
-
-
-
-
유치원의 조직풍토, 교사 효능감과 직무스트레스의 관계
-
박사
-
박사
-
-
유치원 교사 자아 개념에 따른 교사 관심사 분석
-
유아특수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자아존중감과의 관계
-
박사
-
여교사의 자존감과 삶의 만족도 및 스트레스 대처방식과의 관계
-
박사
-
박사
-
박사
-
-
박사
-
박사
-
-
-
-
-
박사
-
박사
-
국민학생의 자기존중감과 인성특성 및 학업성취와의 상관 연구
-
-
-
-
-
-
-
an Analysis of the relationships between teacher efficacy teacher self-esteem and orientations to seeking help
Kunio
Xishan
Social Behavior & Personality: An International Journal 35 (5) : 707 ~ 715
[2007]
-
-
-
Self-concept and psychological wellbeing in adolescence, In The development of the self
-
A sociocultural approach to understanding teacheridentity agency and professional vulnerability in a context ofsecondary school reform
Lasky
Teaching and Teacher Education 21 : 899 ~ 916
[2005]
'
지체부자유학교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사회적 지지 및 자아존중감의 관계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