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초등학교 과학영재학생과 수학영재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및 과학학습동기 차이
박병태
고민석
김오범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병태
고민석
김오범
제어번호
99555412
학술지명
영재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22 No. 4 [ 2012 ]
발행처
韓國英才學會
발행처 URL
http://www.ksg.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17-92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KDC
37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22)
유사주제 논문( 4,633)
특수교육 4,633건
인용/피인용
초등학교 과학영재학생과 수학영재학생의 과학에 대한 ...
' 초등학교 과학영재학생과 수학영재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및 과학학습동기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6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2
0.0%
계
4,634
2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
' 초등학교 과학영재학생과 수학영재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및 과학학습동기 차이'
의 참고문헌
초등학교 수학영재,과학영재,일반 학생의학습유형 및 교수방법 선호도 비교
김기명
원재권(Won Jae Gourn)
이신동(Lee shin-dong)
영재와 영재교육 6 (2) : 107 ~ 128
[2007]
초등학교 수학 영재 및 일반 아동의 정의적 특성 비교 연구
강신포(Kang Shin-Po)
김판수(Kim Pan Soo)
유화전(Yoo Hwa Jeon)
학교수학 5 (4) : 3 ~ 457
[2003]
초등학교 수학 및 과학 영재와 일반아동의 학습양식과 성격유형의 차이 연구
강승희(Kang Seung Hee)
김판수(Kim Pan Soo)
학교수학 5 (2) : 3 ~ 208
[2003]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진로인식, 과학 선호도 및 과학자의 정형화된 이미지 비교
안미정
유미현
영재교육연구 22 (3) : 527 ~ 550
[2012]
직업인 되어보기를 활용한 진로통합 과학교육 프로그램의 정의적 효과
송현아
[2011]
영재관찰추천 과정에서 담임교사가 겪는 어려움 분석
고민석
박병태
영재와 영재교육 10 (2) : 101 ~ 126
[2011]
국가수준의 과학에 관련된 정의적 특성의 평가체제 개발
김효남
정완호
정진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18 (3) : 357 ~ 369
[1998]
관찰?추천 영재교육대상자 선발 매뉴얼
서울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청
[2011]
박사
과학영재와 수학영재의 학습전략 비교연구 : 서울특별시 교육지원청 소재 영재교육원과 영재학급을 중심으로
이인혜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Young children's ideasaboutgeometricshapes
Clements
Sarama
Teaching Children Mathematics 6 (8) : 482 ~ 488
[2000]
What makes giftedness?: Reexamining a definition
Renzulli
Phi Delta Kappan 60 (3) : 180 ~ 184
[1978]
The revolving door identification model
Renzulli, Joseph S
Creative Learning Press
[1981]
The domains of creativity, In Theories of creativity
Csikszentmihayli, M.
Sage : 190 ~ 214
[1990]
Principles and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
National Council of Teachers of Mathematics
The Council
[2000]
Inquiry and the national science education standards
National Research Council
National Academy Press
[2000]
From gifts to talents: The DMGT as a developmental model, In Conceptions of giftedness
Gagne, F.
Cambridge University Press : 98 ~ 119
[2005]
Frames of minds: The theory of multiple intelligence
Gardner, H.
Basic Books
[1983]
Definitions and comceptions of giftedness
Sternberg, Robert J
Corwin Press
[2004]
Creativity in science : chance, logic, genius, and Zeitgeist
Simonton, Dean Keith
Cambridge University Press
[2004]
Creative Model Construction in Scientists and Students: The Role of Imagery, Analogy, and Mental Simulation
Clement, J.
Springer
[2008]
An Investment theory of creativity and its development
Human Development 34 (1) : 1 ~ 31
[1991]
ARCS전략을 적용한 수업이 초등학교 학생들의 과학관련 동기유발에 미치는 효과
이수영
[2001]
' 초등학교 과학영재학생과 수학영재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및 과학학습동기 차이'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