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수업 활동에 기반한 예비교사들의 ‘좋은 수업’에 대한 인식 연구
-
-
저자
강숙희
-
제어번호
87017558
-
학술지명
교육방법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1
[
2012
]
-
발행처
한국교육방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e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09-22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모의수업 활동에 기반한 예비교사들의 ‘좋은 수업’에 대한 인식 연구' 의 참고문헌
-
-
학생들이 인식하는 좋은 강의의 특성 연구: 국내 대학과 해외 대학의 강의 체험 분석을 중심으로
민혜리
이희원
열린교육연구 19 (1) : 57 ~ 88
[2011]
-
학교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Ⅰ) -학교 교육과정과 수업의 운영을 중심으로
-
학교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Ⅱ)사회과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좋은 수업 사례에 대한 질적 접근-
-
학교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Ⅱ) 과학과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 - 좋은 수업 사례에 대한 질적 접근 -
-
학교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II)체육과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좋은 수업 사례에 대한 질적 접근-
-
학교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II) 음악과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 - 좋은 수업 사례에 대한 질적 접근 -
-
학교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I) 학교 교육과정과 수업 운영을 중심으로
-
-
좋은 수업의 의미에 대한 비판적 검토
김재춘
변효종
수산해양교육연구 17 (3) : 373 ~ 382
[2005]
-
-
좋은 수업에 대한 중등학교 교사들의 인식-중요도와 실행도의 차이 분석을 중심으로
권성연
교육공학연구 26 (1) : 185 ~ 215
[2010]
-
-
-
제7차 교육과정 적용에 따른 수준별 수업 자료 개발 연구
-
-
모의수업을 통한 예비 초등영어 교사의 반성적 교수활동 분석
박영혜
신영어영문학 42 (42) : 203 ~ 230
[2007]
-
-
-
-
-
-
박사
-
박사
-
Peer assessment between students in colleges and universities
Topping
Review of Educational Research 68 (3) : 249 ~ 276
[1998]
-
Concept mapping for planning and evaluation
-
Concept mapping as an alternative approach for the analysis ofopen-ended survey responses
-
Best practice : New standards for teaching and learning in America's schools(2nd ed. )
'
모의수업 활동에 기반한 예비교사들의 ‘좋은 수업’에 대한 인식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