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개정 교육과정과 융합형 과학 교과서에 대한 고등학교 과학교사들의 인식
-
-
저자
윤회정
윤원정
우애자
-
제어번호
82710699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5
No.
3
[
2011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57-77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2009 개정 교육과정과 융합형 과학 교과서에 대한 고등학교 과학교사들의 인식' 의 참고문헌
-
창의와 배려의 조화를 통한 인재육성: 창의?인성교육 기본방안
-
-
-
-
-
-
교육과정 탐구주체로서의 교사 전문성 논의에 대한 대안적 관점
-
고등학교 과학, 화학I, 화학II 중심의 2009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과 2007 개정, 제7차 교육과정 비교 분석
-
Three levels od questions addressed in the field od curriculum research and practive
-
The newmeaning of educational change. (3rd Ed.)
-
Teacher and school characteristics and their influence on curriculum implementation
-
Curriculumand aims. (4th Ed.)
-
Curriculum: alternative approaches, ongoing issues. (3rd Ed.)
-
Creativity-A componential approach
-
-
Changing teachers' practice: Curriculum materials and science education reform in the USA
-
2009-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 2009-41호에 따른 고교 과학과 교육과정해설서
-
-
2009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과 2007 개정 및 제 7차 과학과 교육과정 비교 분석 -고등학교 과학, 물리I, 물리II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
2007 개정 교육과정과 2009 개정 교육과정의 비교연구:고등학교 과학과목을 중심으로
-
-
'
2009 개정 교육과정과 융합형 과학 교과서에 대한 고등학교 과학교사들의 인식'
의 유사주제(
) 논문